Search

감사의 말씀


안녕하세요?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으로 지난 2년을 무사히 한인회장으로서의 책무를 마칠 있어. 

고마움과 함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등 국민 프로젝트"를 미션으로 출범한 우리 한인회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동포분들을 섬기며 봉사하려 했으나 미진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2년을 돌아보면 2018년 가을 파라다이스 화재는 많은 희생자와 재산의 피해를 가져 왔습니다. 

다행히 우리 동포의 사상자는 없었으나 엄청난 재산 피해와 정신적 고통을 감내해야 했습니다. 

이에 우리 한인회에서는 피해자 돕기 모금 활동을 전개 3만여 불의 현금과 5천 상당의 구호물자를 후원받아 우리 동포에게 소정의 현금, 식품, 의류, 부엌 용품 등을 우선으로 도와 드렸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시의 재건을 위해 9천 정도의 현금을 파라다이스 시에 한인들의 이름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어 2020 인구조사의 많은 동참을 위해 번의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X-Banner, 포스터 부착, 그리고 기념품 증정 다양한 방법을 도입하였고 직접 한인회 사무실에서 신청을 돕기도 했으며 차기 회장단에서도 계속할 것으로 압니다.  아쉽게도 올해 초부터 밀려온 코로나-19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위기로 불안과 공포의 날들이 계속되고 있으며 한인회 운영에도 지장이 초래되었습니다. 그러나 연방 정부에서 제공하는 EDD, SBA, PPP 프로그램 신청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전문인 팀을 구성 도움을 드렸습니다. 

크게 성과는 이루지 못하였으나 일등국민이 되기 위한 실천 사항으로 1) 환한 미소, 2) 정직한 양심, 3) 청결한 주위 운동이 계속되어 다민족 사회에서 꼭 1등 국민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인구조사가 올 10월까지 계속되는 바 100% 참여하심으로 우리가 받을 있는 혜택과 권리를 누리도록 합시다.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하시는 일들과 섬기시는 가정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우리 한인회는 계속되어야 하고 발전되어야 하므로 중단없는 성원을 삼가 부탁드립니다.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6월 30일

새크라멘토 29대 한인회장 이윤구배상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