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KAYLP, EB노인회 찾아 추석 송편 봉사

지난 9월 30일 KAYLP의 유니스이 대표가 추석을 앞두고 이스트베이한미노인 봉사회를 방문해 송편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옥련 회장과 유니스이 대표)


한미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KAYLP CEO 유니스 이)은 회원 한지혜 학부모와 함께 9월 30일 이스트베이한미노인 봉사회(회장 김옥련)를 방문했다.

COVID-19로 정상적인 모임을 갖지 못하는 노인회원들께 추석을 맞아 준비한 송편을 나눠드리는 봉사를 하였다.

김옥련 회장은 KAYLA 회원들이 항상 노인들을 위하여 치매 예방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즐겁게 지냈는데 이번에는 COVID-19로 노인회 회원들이 모이지 못함을 안타까워하였다.

또한, 이렇게 잊지 않고 송편을 준비하여 준 학생회원들에게 고맙다 하시며 노인회 회원들 전원은 안전하게 건강하게 지내시고 계신다는 안부를 전했다.

그동안 노인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냈다고 하시며, 빨리 그런 날이 오기를 바라고 있다고 하였다.

학생들도 온라인 수업으로 학교를 가지 못함을 위로하며 건강하게 밝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고 하였다.  <제공: KAYLP>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