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뉴섬 주지사의 서명을 기다리는 "지역 저널리즘 구하기" 법안


안토니오 레이 하비 | 캘리포니아 블랙 미디어

69-4의 투표로 상원은 9월 1일 화요일 의회 법안 (AB) 323을 통과시켰다.  계약 동인을 포함하지 않는 대안적이고 지속 가능한 배포 모델을 추구하기 위해 민족 매체, 중간 규모 간행물 일간 신문에 추가 1년을 부여할 것을 제안했다.  이를 통해 논란이 되는 주의 AB 5 노동법을 준수할 있다.

현재 주지사의 서명을 기다리고 있는 "지역 저널리즘 저장법"으로 알려진 AB 323은 서명하면 2023년 1월 1 일부터 발효된다.

Blanca Rubio 하원 의원 (D- Baldwin Park)이 법안의 저자이다.

“AB 323은 지역 신문이 독자와 지역 사회에 계속 정보를 제공할 있는 가교 역할을 한다. 오늘 법안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통과되었으며 뉴섬 주지사에게 전달될 것이다.”라고 Rubio는 8월 31일 트위터 계정을 통해 말했다.

AB 323은 또한 정부 기관이 전역에서 소외된 지역 사회에 도달하기 위해 대중 인식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지역 사회 민족 뉴스 매체와 계약하도록 요구했다.

AB 5는 일반적으로 "Dynamex 법"이라고 불리는 2018년 캘리포니아 대법원 판결을 시행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원래 법안은 Uber, Lyft 및 기타 차량 공유 기반 배달 회사와 같은 대기업에서 일부 의원들이 “학대”로 간주하는 것에 주로 초점을 맞추었다. 그들은 이러한 기업들이 계약자 인력에 의존하고 있지만, 그 근로자들에게 캘리포니아 법에 따라 요구되는 고용 혜택 기타 노동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바닥 투표 전에 의회 실에서 AB 5를 작성하고 AB 323에 대해“아니오”로 투표한 Lorena Gonzalez 하원 의원(D-San Diego)은 열렬한 증언을 했다.

Gonzalez는 동료들에게“저임금 근로자를 희생시키면서 운영되는 지속 불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용납하거나 지원할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AB 5의 의도가 언어와 집행에서 상실되어 너무 넓은 그물을 던졌고 결국 예술가, 치과 의사, 작가, 영업 사원, 음악가, 번역가 일부 계약자에게 피해를 줬다고 비난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프리랜서 개인 사업자의 독립성과 유연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이라고 주장한다.

AB 5가 약 1년 전에 통과된 이후 입법자들은 영향을 받는 일부 전문가 범주를 면제하기 위해 가지 조각을 만들어 법률에 따라 독립적인 계약자로 계속 일할 있도록 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영향을 받고 있다.

2019년 10월 뉴섬 주지사는 신문을 W-2 직원으로 배달하는 계약 운전자를 재분류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의 신문에 1년 연장 (2020년 말까지)을 부여하는 법인 AB 170에 서명했다. 구독자에게 신문을 배포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다.

AB 323은 현재 신문 매체를 AB 5의 제한에서 2021년 말까지 면제하는 일몰 날짜를 연장한다. 그때까지는 이러한 출판물이 일반적으로 "ABC" 테스트로 알려진 부분으로 구성된 기준을 충족하지 않아도 된다. 주에서는 근로자가 직원인지 독립 계약자인지 결정하는 사용한다.

AB 323은 통신 업체를 위한 버퍼를 제공함으로써 캘리포니아의 커뮤니티 뉴스 조직을 강화하고 안정화하는 동시에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지역 사회의 뉴스 이벤트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능력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alifornia Black Media의 전무 이사인 Regina Brown Wilson은“우리는 전례 없는 불안과 변화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으며 시민 참여를 개선하고 문화 소통을 개선하는 전문 매체에 대한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졌다. "Rubio 의원의 리더십과 AB 323의 공동 저자와 지지자들의 확고한 지원 덕분에 우리 매장은 우리 커뮤니티에 나은 정보를 제공하려는 사명을 계속할 있다"고 말했다.

법안은 DGS (Department of General Services)가 정부 기관이 광고 대중 인식 캠페인에 지역 뉴스 기관을 포함하도록 책임이 있도록 장려한다. DFS는 캘리포니아의 비즈니스 관리자로서 지역 정부 기관에 조달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비오 의원은 “제1차 수정안과 우리의 독립적인 언론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관점을 공개적으로 교환하는 매우 중요하다. 제 동료들과 저는 국회 의사당에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지만, AB 323에 대한 초당파적 지지가 압도적으로 보이듯이 우리는 지역 뉴스 매체와 그들이 봉사하는 시민들을 지원하는 단결했다”고 발표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