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올해 연말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의밤 개최

7일,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 전반기 임시회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는 지난 9월 7일 교육문화회관에서 정기 월례회 겸 전반기 임기회의를 개최했다.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회장 박상운)는 지난 9월 7일 교육문화회관에서 정기 월례회 겸 전반기 임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안건은 2020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수입지출 재정보고와 랜초 코르도바시 도서관 앞 벤치 설치 건과 금년 연말 한국전 참전용사 위안의 밤 개최에 관한 토의가 있었다. 현재까지 총수입은 $3,420 (회원 회비)에서 마스크 지원과 회장이·취임식 식사비와 경비 등  $1,400을 지출해 현재 $2,000 잔액이 남아 있다고 보고했다. 이어서 한인이 많이 거주하는 랜초 코르도바시 도서관 앞에 있는 낡은 벤치를 재향군인회에서 새것으로 교체하고 싶다는 의사를 도서관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보냈는데 답장에서 새크라멘토 카운티 규정에 의거 외부지원을 받을 수 없어 “감사하지만 사양한다”는 답장을 담당자 Nina Buddle로부터 받았다고 공개했다. 박상운 회장은 마지막 안건으로 “올해 연말 행사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날 점심은 김용복 회원이 제공했으며 다음 정기 모임에서는 이윤구 부동산이 시니어 아파트 신청에 관한 안내와 설명회가 열릴 계획이다.

<강현진 객원기자>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