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년째 연속 그룹내 최고의 자리 지켜”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뛴다<1> 애니윤 SV뉴스타 부동산 TOP 에이전트

”한번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드는 나의 특별한 ‘고객 사랑’



애니 윤 에이전트가 2020 년 연말 뉴스타 그룹 전체 1등상 비대면 수상 모습

문) 현 코로나 사태와 부동산 시장과의 관계는?


2020년 많이 들어본 질문 중의 하나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도 왜 집 매매는 계속 활발한 가운데 가격이 올라가는가였습니다. 그리고 혹시 2021년부터는 가격이 내려가겠는가? 하는 질문이었습니다. 너무 많이 듣고 또 대답했던 부분이라서 일단 결론부터 속 시원하게 말씀드리자면 가격 하락보다는 앞으로 2~3년간은 지금과 같은 추세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세 가지로 분석됩니다. 첫째, 부동산 시장이 시장 외적 변화보다 시장 내적인 요소에 움직인다는 기본 전제 즉, 사상 최저의 주택담보대출 이자율 고정 때문이고 둘째,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주택 공급이 줄어들었지만, 수요는 오히려 늘었기 때문에 부동산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으며 셋째, 이렇듯 인간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의. 식. 주”라는 카테고리 안에 있는 부동산은 역시 삶에 있어서 필수적임을 증명하듯이 투자 이전에 내가 살아가야 할 보금자리이며 쉼터인지라 필요가 있기에 어떤 상황이 와도 내 집 마련은 꼭 이뤄내야 하는 기본적인 특성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 뉴스타 부동산 소개와 미주 TOP 에이전트 소감은?

뉴스타 부동산 그룹의 출발은 1988년 남가주 오렌지 카운티의 작은 도시 가든 그로브 시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라는 개척정신의 창업 이념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한인 최대의 뉴스타 부동산의 모태가 되었습니다. 뉴스타는 LA 본점을 포함하여 30여 개의 지점과 10여 곳의 부동산 학교, 3개의 에스크로 회사 그리고 8개의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과 미국 프랜차이즈 포함 약 1,000여 명의 에이전트와 직원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단일 부동산 회사로 미국 내 Major 회사를 포함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며 'Korean-American'으로서의 자긍심을 일깨워 주고 있는 유일무이한 한인 최고의 글로벌 회사입니다. 한국인의 자존심이 깃든 이 회사에 몸담은 제가 참 자랑스럽습니다. 사실 저는 올해로 10년째 연속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10년 연속 그룹 내에서 최고의 자리에서 이렇게 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고 또 앞으로의 행보를 독려할 수 있는 가슴 뿌듯한 결과물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특히 코비드 사태로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를 지나면서 더 탄탄히 자리매김하며 일을 할 수 있음에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직도 진행 중인 코비드 19사태가 잘 해결될 때까지 여러분들 모두 항상 또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2021년을 보내면서 승승장구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문) 왜 구매자들은 애니 에이전트를 선택하나?


19년 전 아파트(850채의 아파트) 관리 매니저로 일하던 당시에 하루에 적게는 20명에서 많게는 50명 정도의 새 고객이나 기존 테넌트 그리고 아파트에서 일하는 수많은 직원 동료를 만나고 대해야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로, 한가지 확실히 얻은 일생일대의 큰 자산은 많이 듣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과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고객들을 만족하게 해줄 수 있는 “마음가짐”이라는 것입니다. 그게 타 에이전트들이 쉽게 간과하는 부분인 데다가, 탁월한 일 수행 능력과 확실한 마케팅 맞춤 서비스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고객이 지향하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해주는 특별한 저만의 비결로 한번 고객은 마치 가족처럼 평생 고객이 되어버리는 애니 윤만의 그 특별한 고객 사랑입니다. 그래서 저의 부동산 좌우명은 “Your Life Time Realtor” 입니다. 특히 전문 인스팩터, 컨트렉터와 스테이징 팀이 결성돼서 일하므로 셀러들이 받을 수 있는 특혜가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니 윤은 집 리스팅을 내놓기만 하면 빨리 많이 받고 팔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리스팅을 받아서 서류나 오픈 하우스 등등의 세일즈의 기본적인 프로세싱의 틀을 벗어나 일을 좀 더 원활하고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하고 깔끔히 처리해 내는 애니 윤만의 씨크릿 비결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1년 집을 파실 셀러들은 지금 곧 애니 윤과 상담하셔서 이런 비결을 함께 나눠 보시기를 권하는 바입니다. 또한, 집을 사시는 바이어 분들에게 드리는 특혜 중 하나는, 융자 전문인이 팀을 이루어서 집을 사기전부터 융자에 관한 준비는 물론, 특히 자녀 교육 문제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교육 이만하시는 가족, 주재원들과 그 자녀분들을 성심껏 도와 드리며, 좋은 학군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쌓아온 교육 정보와 비결을 함께 나누고,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실 수 있게 처음부터 끝까지 “원 스탑 쇼핑”으로 도와 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화 한 통이면 이미 집 매매의 획기적인 애니 윤만의 비결을 바로 지금 만날 수 있습니다.


문) 한인 에이전트의 이점은?


한인 에이전트를 선정했을 때 최대의 이점은 당연코 원활한 의사소통입니다. 특히 셀러나 바이어들이 조심하게 잘 다뤄야 하는 수많은 영문 서류들을 중간에서 이해하기 쉽게 잘 이끌어 주는 교량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한인들만의 고유의 정서와 문화 체계를 잘 꿰뚫고 있으므로 타 국적 에이전트들이 가지지 못한 섬세하고 센스 있는 기본적인 자세가 매사 모든 일에 임하는 데 있어서 순조롭게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문) 새해 고객에 대해 인사를


신축년(辛丑年)에 임하는 저의 자세는 지혜는 머리에 열정은 가슴에 그리고 성실히 발로 뛰는 실리콘밸리의 ‘최고 리얼터(Number One Realtor)’가 되기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저의 포부는 “처음과 같은 마음가짐” 즉, 초심을 잃지 않고, 또한 저의 비즈니스 좌우명인 “ Your Life Time Realtor”로서 우리 한인 사회에서 셀러와 바이어들을 위해 좋고 유익한 부동산 정보를 매주 주간지를 통해서 나누고 싶습니다. 거기서 이어지고 만나게 될 수많은 고객의 “소통의 끈”이 되어서 많이 듣고 잘 이해해서 일 똑 부러지게 잘하는 실리콘밸리 최고 에이전트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더욱더 탄탄해진 애니 윤 부동산팀을 이끌면서 획기적이면서도 상상을 초월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업그레이드된 한인 비즈니스의 긍지를 자리매김할 수 있게 만들 것이려고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저는 여러분들이 있어 감사하고 또한 부지런히 일할 수 있을 2021년의 어떤 하루를 신명 나게 보내며 한껏 희망의 웃음을 짓고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