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우리의 파워는 선거, 투표합시다

하혜원 | 미정부관계위원장, 실리콘밸리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


저는 미국에서 50여 년을 살아오면서 Lockheed Martin에서 30년, Milpitas City에서 커미셔너로 8년간 그리고 County Santa Clara Election Office에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살아오면서 미국의 모든 제도, 체계에 대해 배울 기회가 많았습니다.  현재 봉사활동으로는 실리콘밸리 정치력신장 위원회에서 홍보위원으로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민주평통에서 재무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는 유권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거인단 선출을 통한 간접선거인 미국 대통령 선거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투표율이 높은 편입니다. 올해도 대통령 선거외에 다른 일반선거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선 일자가 미만으로 다가온 시기에 다민족이 사는 이곳 미국에서 이번 선거 역시 미치는 영향이 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재미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선거를 참여하는지에 따라서 우리가 꿈꾸는 Korean Power에 역시 미치는 영향이 상당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나가서 대한민국 우리나라에 대한 영향력을 통해 우리의 목소리를 더 크게 높이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다사다난한 올해도 드디어 선거철로 막바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세계가 힘들어하고 있는 시기에 미국 대선 일자가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는 모두 선거에 참여해야 합니다. 미국의 대선은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이슈로 한인커뮤니티에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교민 여러분이 함께 힘을 모아 선거에 참여 하기를 마음을 모아 소망합니다. 투표권 행사를 통해 한인커뮤니티의 성장을 기대합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