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인구조사가 거의 종료되고 있습니다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대해 알아야할 3가지 주요 사항 안내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가 2020년 10월 15일 종료됩니다. 여기 10년마다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3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현 집계 상황, 여러분이 집계되었는지 아는 방법과 이번 달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여러분의 집을 방문한다면, 어떻게 협조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전국적으로 99% 이상 집계되었습니다.

자가 응답 및 센서스 인구조사의 도움을 통한 응답으로 전국 가구의 99% 이상이 집계되었습니다.

또한, 인터넷, 전화, 우편으로 응답한 가구의 비율은 2010년 센서스 인구조사 자가 응답 가구의 비율을 넘어섰습니다. 3가구 중 2가구가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 자가 응답(2020년 10월 4일 기준 66.7% 도달)했습니다.

201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는 66.5 % 의 가구가 자가 응답했습니다. 센서스 인구조사원들은 응답하지 않은 모든 가구를 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센서스 인구조사원들은 남은 가구들을 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미 응답했더라도,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가 왔을 경우 협조해 주십시오.

아직 응답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하십시오.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문을 두드리거나, 전화가 오면 질문에 답변해 주십시오.

이미 응답했으나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연락했을 경우, 인내심을 갖고 친절히 협조해 주십시오.

센서스 인구조사원 방문 시, 집에 안 계실 경우 센서스 인구조사원은 문 앞에 “방문 통지서”를 남겨 둘 것입니다. 통지서에는 센서스 인구조사 아이디(Census ID )가 포함된 인터넷 또는 전화 응답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아이디는 귀하의 응답과 주소를 연결합니다. 센서스 인구조사 아이디를 사용하여 응답하거나, 센서스 인구 조사원이 응답을 돕기 위해 방문 시 협조해 주십시오.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이웃의 주소를 문의한다면, 질문에 답변해주십시오. 인구조사국이 그 주소의 거주민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의 협조는 인구조사국이 지역사회의 인구조사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여했는지 확실하지 않을 경우에도, 일단 응답하십시오. 중복 응답의 경우 삭제됩니다.

만일 본인이 응답했는지 혹은 함께 거주하는 사람이 여러분을 대신하여 응답했는지, 인터넷 또는 전화로 응답했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센서스 인구조사원이 방문 또는 전화가 왔을 때 협조하십시오. 지금 인터넷 2020cenus.gov에서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아직도 응답할 수 있으며, 전화 844-392-2020로 참여하거나, 종이 설문지 작성 후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2020census.gov을 방문하시고, 우편으로 받으신 센서스 아이디를 사용하십시오. 만일 센서스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PO 박스 번호가 아닌, 집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인터넷 또는 전화를 이용하여 영어, 스페인어 및 11개국 언어로 응답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구조사국은 일부 가구에 최종 상기 편지와 종이 설문지를 발송했습니다. 종이 설문지를 작성하시고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4월 1일 기준으로, 신생아, 룸메이트, 다른 가족 구성원 또는 기타 거주민을 포함하여, 여러분의 가구에서 대부분의 살고 머무는 모든 사람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학생은 주로 살고 있는 곳에서 집계 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학생 주거 시설에 살고 있던 학생들은 단과 대학이나 종합 대학의 도움으로 이미 집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캠퍼스 외 시설에 머물고 있던 학생이 휴교로 인하여 임시로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고 있더라도, 캠퍼스 외 시설의 주소로 응답해야 합니다.

인구조사국은 중복 응답을 삭제할 것입니다. 인구조사국은 여러분이 집계에서 누락되어 지역사회가 과소평가되고 자금이 부족한 상황에 놓이는 것을 막기 위해, 중복 응답을 삭제하는 편을 택할 것입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