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한국 역사 알리자”


트라이밸리한국학교, 한국사 강의 수강 신청 접수

트라이밸리한국학교(교장 송연무)에서는 오는8월 22일(토)부터 고급 한국어 과정을 마치거나 동급의 수준을 가진 중고등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사 강의를 시작한다. 1년 전부터 성과를 거두며 진행해 온 본교 한국사 강의는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2세 어린이들이 한국 역사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배움으로써 코리안 아메리칸의 정체성을 확립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사의 연대순에 따라 선사시대부터 근현대 한국전쟁 시점까지의 역사적 사실들을 차례대로 배우게 된다. 역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어 어휘, 역사가 주는 교훈 등을 깊이 있게 추론해 봄으로써 학생 스스로가 사고의 영역도 넓힐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사 강의 이혜정 담당교사는 이번 한국사 강의에 대해 특히 SAT 한국어 읽기 영역 등에서 풍부한 배경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 다양한 도움을 얻을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수업은 한국학교 학기 중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강 신청은 오는 8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트라이밸리한국학교 전화: (925) 719-3625 또는 이메일 trivalleykoreanschool@gmail.com으로 문의 또는 신청할 수 있다. (제공: 트라이밸리한국학교)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