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에 대한 의지와 공감대 확산 경주


S.F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지역 모임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는 14일(월) 저녁6시 산왕반점에서 샌프란시스코지역 자문위원들과의 모임을 갖고, S.F평통이 어떤 모양새를 갖추어야 참 모습을 갖춘 샌프란시스코지역 평통이 될것인가? 라는 주제를 놓고 심도 있는 의견들을 나누고 논의 하였다.

그 동안 평통의 지난온 역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인정 받는 평통이 될것인가라는 주제를 놓고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

이번 달 23일에 열리는 통일아카데미에 적극 참여하는 것에 대한 점검과 9월28일 KOTRA에서 열리는 탈북인 강연회, 10월 3일(예정) 통일기원 한마음 걷기대회, 2015년 연말 행사에 1기부터 17기까지 전현직 자문위원들이 모두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에 대한 안내와 설명이 있었다.

S.F지역의 자문위원들은 회의 말미에서 주류사회와 동포사회에 평화통일에 대한 의지와 공감대 확산에 많은 노력을 경주 할것을 결의 하였다. 사진: 14일 저녁 6시 산왕반점에서 샌프란시스코지역 자문위원들이 모임을 갖고 있다. 앞줄 중앙이 정승덕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