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정책 강연회 “통일이여 어서오라”


28일(월), SF평통 과 총영사관 공동 주최 연사에 조진혜 재미 탈북민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SF협의회(회장 정승덕 / 이하 SF평통)가 올 하반기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헤이워드 한국의 집에서 가진 기자 회견에서 정 승덕 회장은 “역대 자문위원들이 모두 모이는 ‘평통위원 연합의 밤’을 개최한다”면서 “

초대 위원부터 현 17기까지 과거와 ·현재위원들이 자리를 함께해 평통의 화합과 발전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역대 SF평통위원의 명단과 행적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주변에 평통을 거쳐간 자문위원들에 대한 근황를 알고 있다면 SF평통으로 연락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

28일(월) 오후 6시에는 SF총영사관과 함께 9.28 서울수복계기 ‘한반도 통일정책’강연회를 개최한다. 연사는 조진혜 재미탈북민연대 대표로 ‘통일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주제로 실리콘밸리 KOTRA 대강당(3001 N. First Street San Jose CA 95134)에서 열린다.

조 대표는 강연에서 탈북민의 생생한 즈언을 통해 북한의 인권상실을 고발하고 한반도 통일의 필요성을 역설할 예정이다. 다음달 3일로 예정된 통일기원 한마음 걷기대회를 통해 통일의 염원과 화합을 도모하는 행사를 열게된다.

문 의: 정승덕 회장 (408)892-1188, 김원걸 간사 (408)202-3763

사진: 지난 16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SF협의회가 올 하반기 행사 일정을 공개하고 있다. (왼쪽으로 부터 이근옥 재무, 정승덕 회장, 긴원걸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