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뚝… 올 겨울, 좋은 온열매트를 고르는법


<비즈니스 안내 / 고베펄 보석 & 매트>

요즘 기온이 급강하 날씨가 차가워지면서 잠자리 건강이 걱정되고 있다. 뜨끈뜨끈한 구들방이 생각나게 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추워지니까 올가을 겨울도 구들장 대신 당연히 온열 매트에 대한 생각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밤에 춥게 자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면 따스한 잠자리에 대한 생각이 더 많아질 계절이다.

따라서 고베펄사가 권하는 온열매트 고르는 법과 아주 좋은 정보 몇 가지를 알아보자.

첫째는 온열매트의 선택. 제품 구매 시에 전기제품이기에 안전이 최우선으로 구매한 사람들의 체험담도 물론 중요하다. 그리고 어느 회사 제품인지도 생각해야 한다. 즉 보증이 잘 될 것인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고베 쥬얼 매트는 지난해 10월에 동부에서 첫 출시했는데 한 컨테이너를 모두 처분한 저력을 가지고 있다. 제품이 아주 잘 만들어졌다는 것이 구매자들의 한결같은 반응이다. 고베 자수정 힐링 매트는 개인용 싱글과 암이나 당뇨병 등 각종 질병 치료에 큰 도움을 주는 프로와 이동과 휴대가 가능한 미니등 세 종류를 출시한다. 특히 프로 사이즈는 작년에도 인기리에 팔렸는데 이동이 용이해 거실 등에 요가용으로 사용하거나 여행 시에도 불편이 없을 정도로 고베 펄 히트 상품이기도 하다.

둘째는 온열매트는 자수정 보석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구입 가격이 만만치가 않다. 사이즈에 따라 몇백 달러가 아니라 2천 불 3천 불 이상을 호가하고 있다. 그러하기에 첫 구매 시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 특히 믿음이 가는 회사인지 꼭 생각해보고 구매 의사를결정하기 길 바란다. 고베 쥬얼 매트를 올해도 한국에서 제작해 미주 전역에 출시하는 고베 펄서는 12년 된 보석회사로 지난해에도 하여 자율을 1%도 없게 하도록 최선을 다했다. 행여 제작 운반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하자가 한 사람의 구매자가 있다 하더라도 A/S를 요청하면 즉각 교환처리를받을 수 있다.

셋째는 온열매트는 어느 회사 제품이건 전자파 차단과 안전성이 있는 제품인지 파악해 확인해야 한다. 고베 쥬얼 매트는 한국 식약청의 의료기기로서의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자수정 양도 가장 많은 최고의 온열매트임을 자부하고 있다.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수정 양을 다른 회사 제품 보다 더 많이 넣어다는 사실이다. 이와 함께 제품 구입 시일정 온도 이상 과열 방지 장치도 돼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고베 쥬얼 매트는 전자파 차단을 위해 열선이 아닌 무자계 열선을 도입함으로써 이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사실이다.

한마디로 전자파와 수맥 파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고베 쥬얼 매트이다.

넷째는 잠자리에 사용하면서 냄새나유해균으로부터 안전해야 한다. 고베쥬얼 매트는 외부는 물론 내부의 천에 유해균이 서식할 수 없는 최고급 아로바 원단으로 포도상 구균이나 폐렴균 각종 곰팡이 균이 자생할 수 없도록 해 인체에 전혀 무해하게 제작되었다. 특히 최고급 아로바 원단에다 매화꽃 디자인으로 제품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이 같은 제품의 최고급화로 구매자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몸이 누르는 매트 위 표면 처리를 물결 지게 했는데 이는 딱딱하지 않게 하기 위함으로 편안한 숙면을 취하게 디자인되었다. 이런 면이 고베 쥬얼 매트가 다른 온열매트와의 차이를 느끼게 한다.

건강매트로서의 제 기본 역할을 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몸이 불편하신 사람들에게는 이 건강매트를 사용함으로써 각종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되는 면역력 증강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즉, 자수정 보석으로 만든 고베 쥬얼 매트는본 제품 사용시 체온 1도를 올리면 원적외선 방사에 의한 면역력은 5배가높아지므로 각종 암은 물론 당뇨병 관절염 허리 통증 등 치료에 큰 도움을 주고 있기에 미주 전역에서 끝으로 다섯 번째는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 고베 쥬얼 매트는 싱글 그리고 프로패셔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사이즈 등3종류가 출시되는데 가격은 싱글 사이즈가 Regular 3499달러에서 특별가로2,799달러,

휴대가 가능한 프로페셔널 사이즈는 2599불에서 1,999달러로 시판하는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매트의 경우 행사특별가격 599불에 구입할수있다.

고베펄 한국 세공 진주보석 신상 초대전, 앵콜세일이 오클랜드와 산호세에서시작

지난 9월 샌프란시스코, 쿠퍼티노와 산호세에서 성황리에 마친 고베펄 진주보석쇼 고베쥬얼매트 쇼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클랜드와 산호세에서 앵콜세일을 시작한다!

고베펄 사 측은 한국에서 세공된 진주보석은 3종 세트를 비롯해 인공 핵진주를 대거 전시장에 포진시켜 그야말로 우아함과 단아함의 극치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행사일정은 오는 2015년 10월 3일(토)에서 4일 (일)까지, 오클랜드에 위치한 고기타임 연회장 특설매장에서 이틀간 펼쳐지며,

연이어 산호세 서니베일 서울문고 특설매장에서10월 5일(월) -10일(토)까지 6일간 그 화려한 앵콜 진주보석쇼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진주보석 쇼는 신상품 진주보석 초대전으로 진주보석 3종세트가 화려하게 전시장에 수를 놓으며 특히 뉴욕 등 대도시에서 인기폭발한 인공 핵진주 반지와 목걸이 등이 대거 출시돼 볼거리와 함께 모처럼의 구매력이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상 초대전에도 고베펄이 자신있게 권하고 있는 아코야 진주 목걸이를 대거 준비했는데 1줄짜리 진주는 1599불짜리를 799불에 두줄 아코야 진주목걸이는 1499불에 전시장에 포진시키기로 했다. 이들 아코야 진주목걸이는 미키모토 급 진주로 행사장에서 큰 관심을 끌게할 것으로 보인다. 고베펄 사의 진주 목걸이는 일본공법에 레이저를 이용한 손기술 세공으로 그 정교함이 뛰어나 미주에 살고 있는 한인 동포 여성들 사이에서는 인기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불티나게 팔리는 명품이기도 하다.

또한 고베펄이 일본 공법에 손기술이 뛰어난 한국 강남세공으로 레이저를 이용한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등 칼라스톤 세트도 선보이게 되는데 매혹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단아함이 그대로 살아나면서 한인 여성들로 부터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고베펄은 이와함께 천연 양식 한줄 비드 목걸이(6-7밀리)의 경우 특별 세일로 단돈 99달러에, 두줄 비드목걸이(6밀리-7밀리)는 259달러에 대방출한다.

고베펄은 “이번 행사는 한국세공 신상 초대전인 만큼 모처럼의 ‘핫’ 세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이 나는 세일 폭에 서둘러 구입해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전화 323 999 1558

-오클랜드 일정안내

일정: 2015년 10월 3일(토)-4일(일)까지 2일간

장소: 고기타임 연회장 특설매장

GOGI TIME BANQUET

2600 Telegraph Avenue, Oakland, CA, 94612

-산호세 서니베일 일정안내

일정: 2015년 10월 6일(화)-10일(토)까지 5일간

장소: 산호세 서니베일 서울문고 특설매장 (서니베일 한국마켓 옆) 1082 E El Camino Real #5, Sunnyvale, CA 94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