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체육문화,스포츠환경 증진 통해 화합 도모"


커버스토리: 실리콘밸리 체육회 안상석 회장

안상석 SV체육회 신임회장 취임식 성황리에

축구, 야구협회 전용구장 마련에 노력

실리콘밸리 체육회가 16대 안상석 신임회장의 취임을 맞아 한 단계 도약을 예비하고 있다.

2015년 실리콘밸리 체육인의 밤 행사 겸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5일 산호세 산장식당에서 열렸다. 토마스 김 샌프란시스코, 신민호 실리콘밸리, 이응찬 몬트레이 한인회장, 정윤호 SF 총영사관 부총영사, 정승덕 민주평통SF협회장, 북가주 지역 한인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하고 덕담을 나누었다.

안상석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실리콘밸리 한인 체육문화와 스포츠 환경을 증진시켜 건강과 행복지수를 높이고 나아가 화합을 이뤄나가겠다”며 “아직 전용구장이 없는 축구, 야구협회를 위해 마운틴뷰 등 몇 몇 지역과 섭외 중이다”라고 밝혔다.

안 회장은 또 “청년 우수 스포츠 인을 발탁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 스포츠사업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현구 전 회장도 이임사에서 “모든 일에 열정을 다 바치는 역대 최연소 안 신임회장의 능력을 익히 알고 있어 체육회 발전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임기 중 부족했던 부분에 대한 아쉬움은 있으나 앞으로 신임회장이 체육회를 이끌어 가는데 많이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2부 행사에서는 ‘7080 소리모아’ 밴드가 7080 시절 음악을 경쾌하게 들려줘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16대 체육회 신임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안상석, 수석 부회장 정명렬, 부회장 하혜원, 김신국, 사무총장 김성우, 감사 김충남, 재무 김금희, 스포츠 의료팀장 황종연, 스포츠 문화사업팀장 최익준, 청년 대학스포츠팀장 김성우, 이사장 김기덕, 부이사장 정 에스라, 최경수, 이사 김충남, 황종연, 차성훈, 한계선, 박미아, 임병원, 우동옥, 최익준.

사진: 실리콘밸리 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홍현구 전임회장(왼쪽)으로부터 안상석 신임회장이 체육회 기를 전해 받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