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남은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SV한미봉사회 주최 한가위 잔치 열려

다양한 추석행사 펼쳐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는(관장: 유니스 전) 지난달 26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봉사회 본관에서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추석 잔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봉사회의 고전무용반, 기타반, 유아 코압반, 라인댄스반, 클라리넷발, 합창반의 공연이 있었고, 점심식사 후에는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으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사군자반과 뜨게반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작품으로 전시하여 참여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관장 유니스 전은 인사말에서 이렇게 추석을 맞이하여 이곳에 오셔서 함께 음식을 나누고 공연도 즐길 수 있어서 감사하며, "추석의 의미와 같이 감사함으로 남은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한편, 이 행사를 위해 청소년 및 학부모 등의 봉사자들이 점심제공을 위해 수고하였고,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 임마누엘 장로교회, 참김치 등이 후원하거나 교통편을 제공하는 등, 30여명의 봉사자들과 각기의 후원자들이 이 행사를 도왔으며, 뜨게반은 당일 있었던 전시회의 수익금을 한미봉사회에 기부하였다. 이 자리를 치하하기 위해 산호세 시의원 아쉬 칼라 오피스에서 스테이시 쉬 오피서가 나오고, 서니베일 시의원 짐 데이비스가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공로패를 전달해 오기도 하였다. 또한 봉사회는 전화관련불평 서비스(Telecommunications Education and Assistance in Multiple-language)에 관한 교육을 안내문을 나누어 주며 참석자들에게 전화비와 관련된 기본 교육을 하기도 하였다. 문의: 관장 유니스 전 (408-920-9733)

사진: 지난달 26일 추석 행사에서 봉사회의 고전무용반이 흥겨운 춤을 추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