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가을맞이 다민족 건강 걷기 대회 성황


낸시 크렙스(Nancy Krebs 왼쪽 끝) 동식물 연구 슈퍼바이저가 헤이워드 가린 파크 탄생과 지형 변화를 설명하고 있다.

지난달 19일, 헤이워드 가린 파크에서

린다 리 중국한의사 건강 강좌

지난달 19일 가을을 맞이하여 헤이워드 가린 파크(Hayward Garin Park)에서 다민족 건강 걷기대회가 열려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낸시 크렙스(Nancy Krebs) 동식물 연구 슈퍼바이저가 일행과 함께 산행을 하면서 헤이워드 지역의 지형 변화와 기이한 검은 돌의 생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그리고 린다 리(Linda Lee) 중국 한의사가 산행 중 매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다가오는 가을철에 건강 유지 방법에 대한 강좌 했다. 다가 오는 가을철에 부족한 양기를 어떻게 섭취하고 기침이나 감기를 예방하는 방법 등 기후 변화에 따른 신체조화를 아주 논리 있게 설명해 참가자들의 많은 흥미를 이끌었다. 특히 인체의 중요한 혈점과 보약 처방에 관한 설명은 참석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건강 정보가 되었다. 웃음이 건강의 근원이라는 세계 공통점에 따라 타마레스로 즐거운 점심시간을 나누었다. 이스트베이 공원국(EBRPD)은 알라미다와 콘트라 코스타 카운티 내 11만9천 에이커에 달하는 65개 공원과 오픈 스페이스를 총괄하는 정부기관이다. 공원 관리 및 자연, 환경 보존을 전문적으로 총괄하고 있다. 공원 내 경찰과 소방서를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근래 지역과 병원과 연계하여 자연 이용을 통하여 환자를 치료하는 획기적인 자연치유법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자연과 공원을 이용한 건강 교육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특히 다민족들의 공원 사용 유도에 중점적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걷기행사에 앞서 이스트베이 공원국 다민족 코디네이터 모나 고 팀장이 간단한 엑서사이즈후 행사 일정을 설명하고 있다.

중국 한의사 린다 리(Linda Lee 중앙)가 가을철 건강관리와 보약에 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인도계 참석자가 요가에 관한 시범과 함께 신체 활동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특별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체자 가족이 행사에 참가하여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낸시 크렙스 슈퍼바이저로 부터 산행에 관한 기본 지식을 받고 있다.

이스트베이 공원국에서 준비한 샌드위치와 타마레스로 즐거운 점심 식사를 기다리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