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싱싱한 제주도 해삼, 멍게 즐기세요”


SF교토스시, 모든 고객 VIP로 모신다

최신음향 가라오케 완비

연말연시 단체모임 환영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일식’이라는 슬로건으로 한인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교토스시(사진 대표 이상렬)가 지난 1일부터 제주도 산 해삼과 멍게를 직접 아시아나 항공으로 공수 받아 고객들에게 서브하고 있다.

그 동안 공수와 보관 관계로 어려움이 많았으나 매일 매일 공수를 받는 활로가 열림에 따라 고객들은 싱싱한 제주도 산 해산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별히 신선도와 물량 관계로 해삼, 멍게를 드실 분은 사전 예약을 바라고 있다.

땅에는 인삼, 바다 인삼으로 불리는 해삼은 정력강장제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해삼물로 정평이 나 있다.

교토스시는 150석의 넓은 공간에 교통이 편리한 Van Ness 거리에 위치하며 최신음향을 갖춘 가라오케 룸이 완비 되어 있다.

20명, 50명, 70명 대형룸이 완비 되어 단체 모임에도 적합하다.

또한 강남스타일 소주방은 목, 금, 토요일은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

삿뽀로 생맥주 피치$10,95, 소주 참이슬 $10에 각각 봉사한다.

이상렬 대표는 “이번 해삼, 멍게 매일 공수로 인해 한국에서 즐기던 그 맛을 교토스시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면서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 VIP로 모시겠다”고 다짐했다.

주 7일 영업하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단체손님 예약도 환영한다고.

주 7일 영업하며 캐더링 서비스도 하고 있다.

예약; (415)351-1234

주소: 1233 Van Ness San Francisco CA 94109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