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즐기고 함께 보존하자”


<North Richmond Shoreline Festival>

리치몬드 쇼라인 페스티벌 열려 건강단체 계도활동도

리치몬드 쇼라인 페스티벌(North Richmond Shoreline Festival) 이 지난 3일 포인트 피놀 쇼라인 공원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자연 걷기대회를 비롯하여 생음악 연주, 어린이 활동, 기차타기, 포니 타기 등 어린이 즐기는 다양한 행사가 특별히 많았다. 또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건강관련 단체가 참석해 공해 및 건강 유해 환경에 관한 주민들의 경각심을 상기 시켰다.

Clarence Van Hook(Blue)의 생음악 연주를 비롯하여 가스펠, 재즈, 라티노 음악 등이 연주 됐다.

이스트 베이 특별히 리치몬드 지역 자연보존에 독보적인 존재로 존경 받는 휘트니 닷슨이 특별 연사로 참석해 자연보호와 미래에 대한주민들의 관심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리치몬드 쇼라인 오픈 스페이스 연맹이 주최하고 리치몬드 시와 샌 파블로 시가 주관, 이스트베이공원국(EBRPD)이 후원했다.

참석자 전원에서 무료 점심이 제공 되었다.

매해 여름을 뒤로하고 가을철 자연을 즐기고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행사가 열리고 있으며 참석자는 증가 추세에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