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추수감사절 행사


커버드 캘리포니아 등록 홍보와 교육도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는 24일(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본관에서 추수감사절 오찬을 나누었다. 한인들뿐 아니라 이웃 주민들도 초청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불고기와 김치 그리고 칠면조를 비롯한 추수감사절 음식 등을 함께 나누었다. 이 행사를 위하여 1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음식 대접을 도왔고, 다수의 외국인들도 함께 참석하였다.

유니스 전 관장은 점심식사에 참석한 이웃 주민들에게 “이렇게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로 나누고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 와주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이렇게 교통편을 제공해 주니 잔치에 올 수 있었다”며, 잘 대접받고 간다고 전하였다. 본 행사를 돕기 위해 KYLP학부모와 여러 봉사자들이 도와주었고,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의 교통편 제공, 참석한 회원들의 기부를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는 커버드 캘리포니아 등록 홍보와 T.E.A.M(Telecommunication Education and Assistance in Multi-languages) 전화빌 관련 교육도 함께 실시하여 참석한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나눠주기도 하였다.

현재 봉사회는 한국의 전통절기인 정월대보름, 추석을 기념하여 동포사회 속에서 한국전통을 이어 가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의 명절인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하여 주류사회와의 문화 교류 및 융화를 도모하고 있다.

문의: 유니스 전 관장 (408)920-9733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