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자질 향상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 다짐”


KARL, 2015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성황

부동산*융자 전문인협회 (KARL, 회장 최성우)가 2015정기총회를 겸한 송년의밤 행사를 개최하고 회원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지난 3일 산호제 소재 Ranch Golf Club House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실리콘밸리 야경을 바라보며 회원 Network를 위한 칵테일시간을 시작으로 1부 정기총회, 만찬, 2부 Entertainment 순서로 진행됐다.

김덕환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1부 정기총회에서는 Karl장학생 선발보고, 금년사업 및 내년사업계획보고, 재무결산보고에 이어 최근 제정, 공포한 부동산*융자 전문인 헌장낭독이 있었다.

최성우회장은 헌장제정의 목적과 필요성 및 그 결과와 효과들에 대한 소개를 한 후, 회원들의 자질향상으로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및 공정한 거래유지, 과열경쟁 지양 등에 대한 다짐이 있었다.

만찬 후 이어진 2부 여흥 장기자랑을 위한 오락시간에서는 만능엔터테이너 이광용 부동산의 사회로, 본인의 춤사위를 시작으로 BC부동산의 재키 김, 루시아 윤 회원들의 장내를 석권하는 현란한 춤과 노래로 분위기를 띄웠고, 장기자랑 래플상품 추첨 등으로 묵은 한해의 아쉬움을 새기면서 회원들 모두의 희망찬 새해를 축복하는 자리로 한해를 마감했다.

지난 3일 2015정기총회를 겸한 송년의밤 행사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