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빛 광채 피부, 깨끗한 피부, 건강한 피부 약속


산 라파엘 지역에 ALLURE 스킨케어 샵 오프닝

개업기념 12월 한달 30% 할인

산 라파엘 지역에 한인이 운영하는 스킨케어 샵이 지난 12월 1일 개업했다.

산 라파엘 다운타운 4가와 A-Street 코너에 위치한 Allure Skincare를 오픈한 Susan 대표(사진)는 지난 10년 스킨케어 에테테시안(Ethetician)과 화장품 판매로 일 해온 베테랑이다.

이번 스킨케어 샵을 오픈하면서 그 동안의 실력과 지식을 듬뿍 한인 고객들에게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전세계 유명 스킨케어 샵과 스파(SPA)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제품 불란서 DECLEOR를 고집하는 이유도 그녀가 갖고 있는 고급화장품의 신뢰와 고객 사랑이다.

40년 전통의 DECLEOR로 스킨케어를 받았을 때와 다른 화장품의 차이는 고객들이 더 잘 알고 있다고 한다.

Susan대표는 “스킨케어 때 고가의 전통 불란서 화장품 사용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고객에게 정직하고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 싶은 욕심이었다”면서 “보다 많은 한인들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12월 한달 동안 개업기념으로 모든 트리트먼트 30%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아구아 필링 트리트먼트는 스페셜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주 적격이다.

또한 다이아몬드 필링, 고주파, 초음파, 갈바닉 등 고객의 기호에 따라 맞춤형 필링을 하고 있다.

얼굴에 기미, 모공, 주름, 리프팅 등을 원하는 고객은 LED Bio photo care라는 스킨케어를 권하고 있다.

예쁜 바디 라인으로 자신감을 갖게 하는 Ultra sonic radio frequency(초음파)로 뱃살, 허벅지, 팔뚝, 종아리 살을 제거한다.

Susan 대표는 “피부속에서 부터 차오르는 유리빛 광채피부, 깨끗한 피부, 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최선의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아름다운 체형을 원하시는 분들의 일차 방문을 적극적으로 환영한다고.

새로운 테크닉 트리먼트와 서비스로 후회없는 방문이 되도록 최선을 다짐했다. 남,녀 스킨케어와 지압, 바디 라인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하고 있다.

건물 안에 스킨케어, 미장원, Nail-Shop, 뷰티 서플라이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약전화: (510)692-8811

주소: 1009 4thStreet San Rafael CA 94901(@A Street)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