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고베펄사의 2016 설맞이 최고선물 대잔치!


사상최대 규모의 진주보석,고베쥬얼매트 대방출 시작 산호세와 오클랜드에서 진주보석 고베 쥬얼매트 축제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서니베일과 오클랜드에서

고베펄사의 2016년 설날 맞이 최고선물 대잔치가 펼쳐진다.

행사 일정은 오는 1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3일간 산호세 서니베일 서울문고 특설 매장에서, 1월 30일 (토) 부터 31일(일)까지 2일간 오클랜드 고기타임 특설매장에서 연이어 펼쳐진다.

설 맞이 진주보석쇼는 최대 대방출 쇼이어서 할인폭도 최대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베펄사가 지난 2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각별하게 준비한 럭셔

고베펄사의 고베쥬얼매트는 당뇨병 등 각종 병치료에 큰 도움을 주면서 지난해 겨울에 이어 올해도 온열매트 분야에서 돌풍이 예고되고 있다. 자수정과 홍산호에서 나오는 신비의 온열 빛에 의한 각종 병치료용 온열매트로 입소문이 나면서 미주 한인 동포들로 부터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고베펄사 관계자는 "고베쥬얼매트는 잠만 자도 저절로 병을 예방해주고 힐링에 도움을 주는 잠자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재작년 11월 초에 첫 출시한 이후 병치료 온열매트로 입소문이 크게 나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뉴욕과 버지니아 등 한인동포들이 많이 사는 동부 지역에서 먼저 출시돼 인기를 끈 이 자수정 힐링매트는 당뇨병 환자와 여성들의 냉대하 등 부인병에 특효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그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허리 목 통증을 비롯해 골프치다 허리가 삐긋한 분들에게는 1일주정도 자고나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체험담이 말해주고 있다. 고베펄 관계자는 뉴욕과 볼티모어 등 동부지역에서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통해 3차분까지 완판되었기에 최근 500장이 든 40피트 컨테이너 4차분이 태평양을 건너 엘에이 롱비치항 배에서 내려 창고에 입고 됐다고 밝히고 다시 완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고베펄사가 한국을 드나들면서 개발한 일명 '클레오파트라 잠자리'로 불리는 이 고베쥬얼매트는 온열과 보석이 함께 하면서 실질적으로 병치료에 도움을 받은 한인들로 인해 의료용 매트로 확실한 각인과 함께 서서이 병치료 매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그렇다면 이 자수정 양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진 고베쥬얼매트는 당뇨병과 여성 질환, 허리통증 등 각종 질병에 특효하다는 근거는 어디서 나왔을까?

이와관련 고베펄사 관계자는 그 근거는 "암치료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온열 요법'이라고 전한다. 신비와 치유의 보석으로 알려진 자수정에서 나오는 고베쥬얼매트의 1도 온열 기적이 면역력 5매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옛 고서인 동의보감에도 자수정의 효능에 대해 '자수정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피부를 곱게 하며, 아기를 잉태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명시를 하고 있다.

즉 이 자수정 매트가 우리 피부에 닿으면 10센티에서 15센티 깊숙이 원적외선이라는 생명의 빛을 발산시키면서 침투해 10-14마이크론 파장이 발생하게되는데 이는 곧바로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몸과 정신을 안정시키면서 면역력 증강으로 암 등 각종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치유에 도움을 준다는 것.

이번 고베쥬얼매트는 싱글과 프로 미니매트 등 3종류가 출시되는데 모두 특별가로 시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베펄사는 이와함께 진주보석 쇼도 펼치는데 아코야는 물론 진주보석 3종세트가 화려하게 전시장에 수를 놓으며 특히 뉴욕 등 대도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핵진주 반지와 목걸이 등이 대거 출시돼 볼거리와 함께 모처럼의 구매력이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야말로 이번 2016년 설날을 맞이해 최고의 선물이 될것으로 보인다.

고베펄이 자신있게 권하는 미키모토급 아코야 진주목걸이로 1줄로 구성된 진주는 1599불 짜리를 799불에, 두줄 아코야 진주목걸이는 1499불에 전시장에 포진시키기로 했다.

고베펄사의 진주목걸이는 일본 공법에 레이저를 이용한 손기술 세공으로 그 정교함이 뛰어나 미주에 살고 있는 한인 동포 여성들 사이에서는 인기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명품이기도 하다.

이밖에도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등 칼라스톤도 선보이게 되는데 매혹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단아함이 그대로 살아나면서 한인여성들로 부터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고베펄은 이와 함께 천연 양식 한줄 비드 목걸이(6-7밀리)의 경우 그동한 진주보석 대전을 사랑해주 한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특별세일로 단돈 99달러에, 두줄 진주목걸이는 259달러에 대방출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기간내에 고베펄 행사장에서 100불이상 구매하시는 고객들께 고베헬스빌리지의 네츄럴 시어버터 (69불상당) 보습크림을 공짜선물로 증정하기로했다. 고베펄사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2016년 설날 맞이 선물대전으로 모처럼 '핫'세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신이 나는 세일 폭에 서둘러 구입해줄 것을 당부했다. 관련 문의는 (323) 999-1558,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한다.

고베펄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다.

-산호세 서니베일 행사일정 일 시: 1월 27일(수)-29일(금)까지 3일간 장 소: 서울문고 특설매장 (서니베일 한국마켓 옆) 1082 E El Camino Real #5, Sunnyvale, CA 94086

-오클랜드 행사일정 일 시: 1월 30일(토)-31일(일)까지 2일간 장 소: 오클랜드 고기타임 특설연회장 2600 Telegraph Ave, Oakland, CA 94612

<제공:고베펄 진주보석>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