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겨울철 진주패션의 포인트...니트와의 스타일링은?


설날을 앞둔 차가운 겨울이 연속적일지라도 어김없이 니트와 코트가 매일 익숙한 계절이다. 어떻게 보면 의상의 소재나 컬러로 자칫 칙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겨울에는 무엇보다 주얼리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쥬얼리 가운데 특히 진주는 겨울철에도 패션의 포인트로 간과할 수가 없는 멋진 보석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숱한 주얼리 아이템 중에 이번에 소개할 진주 제품 컨셉은 ‘볼드’, ‘심플’, ‘독특’.

블랙 원피스에 매치한 모던한 룩에 가녀린 목선을 강조할 수 있는 ‘볼드’한 긴 진주 네크리스를 더해 보는 건 어떨까?

배꼽까지 내려오는 롱 네크리스와 짧은 목걸이를 믹스매치해 착용하거나, 롱 네크리스를 여러 겹으로 목에 둘러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하면 세련되면서 우아한 느낌을 주는 만큼 여성들의 필수 주얼리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레이어드가 몇 년간 지속되는 만큼 앞으로도 반지 레이어드와 더불어 목걸이 레이어드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모던한 느낌의 ‘볼드’한 대리석 소재를 과감하게 사용한 긴 진주 목걸이는 포근한 느낌의 니트 아이템이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모임에서 볼드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긴 진주 목걸이 같은 스타일을 선택해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또한 망토 스타일의 모피를 두르고 탱크탑 드레스에도 ‘볼드’한 진주 목걸이를 착용하고 연말 모임에 나선다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니트는 가장 손이 많이 가는 겨울 아이템이다. 특히 목 위까지 올라오는 니트의 경우 주얼리를 착용하기 쉽지 않은데 이 경우에도 롱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독특'한 목걸이로 심심한 스타일의 니트를 달래보는 것도 포인트를 강조하는데 손색이 없는 스타일링으로 단조로운 니트의 겨울룩과 '독특'한 목걸이는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버사이즈 코트나 포근한 니트를 더한 겨울룩에 ‘독특’함이 묻어나는 진주반지와 뱅글로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는 것도 좋겠다. 겨울철과 잘 어울리는 진주반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에는 바로크 진주반지가 고베펄사의 인기 보석으로 부상하고 있어 파티 보석의 볼드 함에 주목받기에 손색이 없어 보인다.

파티룩에서 손목을 책임질 볼드한 팔찌는 겨울과 어울리게 블랙&화이트 계열의 보석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원석 그대로의 ‘러프’한 느낌을 살린 ‘볼드’한 뱅글은 자연미를 살리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독특한 뱅글의 매치만으로도 과감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고베쥬얼 미니매트 뉴욕 등 미주에서 돌풍! 다양한 활용으로 인기!!

고베펄 사의 자수정 매트가운데 미니 매트가 미주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겨울부터 미주에서 큰 인기몰이를 했던 고베펄사의 힐링 고베쥬얼매트가 휴대가 간편한 미니 매트까지 출시되면서 요즘에는 추위가 본격화되면서 하루에 10여장씩 주문이 들어와 팔리고 있다는 것.

자수정으로 만든 고베펄사의 자수정 미니 매트는 기존에 출시해 돌풍을 일으킨 싱글과 프로 매트에 이어 이번 겨울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특히 맹위를 떨치고 있는 한파로 인해 요즘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미니 매트는 사이즈가 세로 65센티에 가로가 35센티로 침대 위에 올려놓고 찜질을 할 수 있게 하는 등 환자들의 각종 병 치료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 침투를 막기 위해 필요한 면역력을 키우는 데는 이 미니 매트가 가정에서 필수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와 함께 이 미니매트에 자수정이 아닌 자연산 홍산호 미니 매트도 이번에 출시되므로서 관심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 홍산호 미니 매트도 미국에 첫 출시인데 깔고 자고 일어나면 재복이 저절로 들어온다는 소문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홍산호 미니 매트는 특히 잠을 자고 나면 눈이 잘 보이고 귀가 잘 들린다고 해서 60대 이상 노인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 효도상품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나아가 이들 미니매트는 활용도도 높아 이번 겨울 돌풍인데 여행 시 없어서는 안 될 잠자리 동반자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이러하다.

첫째로는 사이즈가 작지만 강하다. 물론 싱글이나 프로를 침대위에 올려놓고 자면 좋겠지만 이 미니매트도 작지만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고 몸을 집에서 떠나 여행지에서도 지지는 데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안방은 물론 호텔 등지에서 찜질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둘째로는 매트 사이즈를 작게 해 제작하므로서 휴대가 간편하다. 여행 시 여행가방에 넣어 잠자리에 깔고 자면 그야말로 안방 침대 자수정 매트에서 자는 거와 다름없다는 것이다. 그야말로 여행 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돼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셋째는 사무실 등에서 의자에 깔면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는 그 따스함이 근무 의욕을 높여줌과 동시에 건강 지킴이로서 일석이조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한다. 집은 물론 사무실에서도 요긴한 건강 지킴이로서 손색이 없다.

이에 따라 자수정 미니매트와 함께 하는 올 겨울은 추위를 물리치면서 면역력이 강화돼 감기 걱정은 뚝이다. 올 겨울 산호세 등 서부지역에서 큰 돌풍이 예고됨에 따라 서둘러 구입하면 좋을 듯싶다.

미니 매트 가격은 자수정일 경우 599불, 자수정과 홍산호 혼합은 799불 그리고 홍산호로만 만든 미니매트는 999불에 시판한다.

고베펄 행사일정은 다음과 같다.

-산호세 서니베일 행사일정

일시: 2016년 1월 27일(수)~29일(금)까지 3일간

장소: 서울문고 특설매장 (서니베일 한국마켓 옆)

1082 E. ElCamino Real #5 Sunnyvale CA 94086

-오클랜드 행사일정

일시: 2016년 1월 30일(토)-31일(일)까지 2일간

장소: 오클랜드 고기타임 특설연회장

2600 Telegraph Ave Oakland CA 94612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