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르완다 선교기금 후원 음악회


<남가주 장로성가단 (The Elders Choir of Southern California) 특별인터뷰>

3월5일(토) 오후 5시 임마누엘 장로교회

남주주 장로성가단(단장 정진식 장로)이 3일 산호세를 방문했다. 오는 3월 5일(토) 오후 5시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열리는 ‘르완다 선교기금 후원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한 설명회를 가진 것이다. 이날 단장인 정진식 장로와 총무 김영균 장로는 남가주 장로단의 성격과 이번 연주회의 목적에 대한 인터뷰가 있었다. 아울러 프로그램에 관한 소개도 있어 공연 내용을 알리는데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가주 장로성가단 은 어떤 성가단입니까?

답)1992년 미국 로스엔젤레스 시에서 교파를 초월한 80여명의 기독교 장로들이 함께 모여 창단된 남가주 장로 성가단은 지난 20여년동안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들을 순회공연하며 하나님이 보내시고 부르시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찿아가 찬양으로 복음을 전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남가주의 대표 성가단입니다.

-이번 연주회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답)아프리카 르완다 선교를 위해 헌신하고 계신 김평욱 선교사님을 기도와 찬양으로 후원하며 또한 이를 계기로 찬양의 불길이 더욱 타올라 북가주 장로성가단이 구성되어 함께 사역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연주회의 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주세요.

답)남가주 장로성가단의 “기뻐하며 경배하세”, “예수이름 높이세 “등 널리 알려진 주옥같은 찬양곡들 외에도 장소를 제공해주신 임마누엘 장로교회의 연합 찬양대, 청소년 오케스트라 가 함께 어우러져 이 뜻깊은 연주회에 동참합니다. 또한 지역의 성악가들, 이윤연, 이우정,전성숙 그리고 String quartet 등 많은 북가주 뮤지션들 또한 한마음으로 참여하게 될 뜻깊은 연주회가 될것입니다.

사진: 정진식 단장 ( 왼쪽) 과 김영균 총무(사진: 설정선)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