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합창하면 행복해 진다”


죠이러스 합창단 정지택 단장 죠이러스 합창단 창단

“함께 모여서 합창하고 섬기면 행복은 저절로 옵니다” 2016년 죠이러스 합창단을 창단하면서 새로운 희망과 포부를 함께 나눌 합창 단원 모집에 나선 정지택 단장의 기도 제목이다. 노래와 합창에 관심있으신장년들을 대상으로 산라몬과 트라이밸리 지역을 중심으로 단원 모집을 시작했다. 함께 합창하면 행복해지고 기쁨이 넘치는 합창단원 모집이 급선무라서 신문광고거는 기대도 큰 것 같다. 현재는 15명 정도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균 연령도 65세 정도의 시니어 들로 노래와 합창을 통해 자신과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전달 하고자 창단 되었다고 한다. 합창은 첫째 서로의 배려가 우선이 되어야 하므로 서로간 돌봄을 통해 단원들이 우선 화합하고 서로 감동되어 주위의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 하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말했다. 베이지역의 유일한 시니어 합창단으로 약40명의 단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노래와 합창을 좋아하시는 50세이상의 아마추어의 모든 분들을 환영한다고 했다. 정영숙 지휘자는 한양대 성악과를 졸업한 전문 음악가로 평범한 대원들을 대상으로 발성법을 지도하고 음악과 합창을 부담없이 즐기는 음악전도사와 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음악을 좋아 하지만 전문 합창단들이 가입이 힘들에겐 아주 알성맞춤인 곳이 바로 여기라며 많은 합창 애호가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9월 이웃과 함께 하는 2016 가을 음악회와 12월 연말 음악회 를 계획 중에 있다. “합창하면 행복해 진다”의 슬로건을 걸고 주위에 행복을 전하는 사랑 전도사로, 스스로 값진 삶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죠이러스 합창단 단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고 있다. 3월 첫째 모임은 3월4일 저녁 7시30분 입니다. 합창단원 모집 문의는정 지택 단장(510-463-766)에게 하면 된다.

합창 연습 장소와 시간은 다음과 같다. 일 시: 매월 첫째,셋째 금요일 저녁 7시30분 장 소: 밸리의 교회 (3201 Camino Tassajara Danville CA 94056 ) 문의는 단장(510-453-7667) 또는이메일(Joyouschorusgroup@gmail.com)로 하면 된다.

사진:지난해 댄빌 밸리의 교회에서 열린 연말 자선음악회 에서죠이어스 합창단원들이 열창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