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3월 모임 김종인 목사 초청


소외된 노인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3월 평생교육원 정기모임에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1부 예배에서 오이코스 대학교 총장 김 종인 목사의 설교와 2부에선 평생교육원 원장이며 전 감신대 총장 김홍기 목사의 알기쉽고 재미나는 "삼위일체 기독론의 형성과정" 강의가 있었다. 이어서 버클리 시온 장로교회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스시"로 점심을 나누며 즐거운 담소와 신앙의 교제 시간을 나누었다. 신임 김홍기 원장은 정기모임 때마다 좋은 강사와 재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활기를 일으켜 많은 소외된 노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준비하고 있다.

올 한해 큰 발전이 있을것을 예상하며 많은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해서 교제와 치료, 회복의 역사가 이루어질 것을 기대 한다고.

Food Bank로 부터 감사장 받아

시온장로교회(담임목사 신태환)가 지난 7년간 이웃 돕기 지원 사업으로 2016년 1/4 분기 식료품을 전달했는데 지난 14일 Food Bank 에서 감사 편지(사진)를 받았다고 전해 왔다. 이 지역 결식 가정에 적은 도움을 계속 하고, 한인 사회와 교회들이 이웃의 어려운 결식 가정을 위하여 동참하여 주기를 기대하고 동 교회에서는 적은 양이지만 최선을 다하여 지속할 것이라고 밝혀 왔다.

사진: 오이코스대학교 총장 김 종인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평생교육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