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볼 ‘통일로- 스트라-익…’로 평양까지


첫 ‘SF민주평통 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4월 9일(토) Daly City에서

민주 평화통일 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회장 정승덕 / 이하 SF평통)는 동포속으로 들어가 통일 여론을 수렴하고 동포사회 통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첫 SF민주평통 회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한다. ‘통일로- 스트라-익…’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볼링대회를 통하여 동포사회가 화합하고 체력을 강화하는 기회에 북가주 지역 관심 있는 동포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는 이형순 준비 위원장은 전화 인터뷰에서 “ 복잡한 남북문제와 유엔 안보리 협정을 위반한 북한을 강력 제재하는 어려운 시기에 봉착해 있지만 볼링 인기 스포츠 경기를 통해 한반도 정세가 대결이 아닌 화해의 분위기로 전환 되기를 바라면서 주최하게 되었다’면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남북 평화통일에 대한 관심을 고무하고 대한민국 정부의 올바른 통일관을 함양 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대회의 제목 ‘통일로- 스트라-익…’처럼 통일 볼링 볼이 남북 대치 북방경계선(DMZ)을 뚫고 평양까지 가는 그런 볼링대회가 동포사회에 마음이 전달 되기 바란다”고 덧 붙였다.

이번 행사는 개인전과 여성부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본대회 우승자는 미주체전 출전 자격이 주어지고 행사 참가자 가운데 한국왕복 항공권 추첨도 하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진다.

남자부 개인전은 챔피언부(Avg. 170 이상), 일반부 (Avg. 170 이상

하), 청소년 남녀부로 나누어지면 여성부는 제한없는 단일게임방식으로 치러진다. 참가비는 $40(개인 당)이다. 특별히 통일참여 의식을 높이기 위해 잘못치는 분들도 일반부 B조에 넣었다. 이번 대회 대회장은 정승덕 SF평통회장, 공동 준비위원장은 이형순 김기덕 이기영 조현진 이며준비위원은 권욱순, 김원걸, 임선규, 고태호, 이재순,최성우,곽정연,김완회, 이성우, 엄기훈 등이다.(존칭생략 및 게재무순) 행사는 SF볼링협회와 SF체육회가 공동 주관하며 아시아나 항공이 협찬한다. 일 시: 4월9일(토) 오후 5시 30분 장 소: Classic Bowling (900 King Dr. Daly City CA) 참가 신청 및 문의 전화: 샌프란시스코(415-203-2237), 산호세(650-906-1273), 오클랜드(510-333-7879), 몬트레이(831-227-1986)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