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어르신들, 내내 평안하세요!"


한동만 SF총영사 마지막 봉사활동

주샌프란시스코 한동만 총영사는 지난 8일 오전 9시반부터 약 1시간 반동안 샌프란시스코 한미노인회(회장 김관희)를 방문, 푸드뱅크 배급봉사를 하였다.

이 날 우천속에서 실시된 배급봉사에는 약 100여 명의 푸드스탬프 수혜자들이 배급을 받았으며, 봉사 후 노인회원들과 함께 송별회 겸 간단한 국수로 오찬을 함께 했다.

한동만 총영사는 이번이 마지막 봉사가 될 것 같다고 전한 뒤, 그간 봉사로 수고해오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더욱이 함께 봉사에 동참하게 되어 크나 큰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이어 정오 12시 이스트베이 한미노인봉사회(회장 김옥련)를 찾아 어르신들께 배식봉사를 했다.

약 50여 분의 식사를 배식한 후 김옥련 회장이 마련한 송별회에서 우선 아쉬운 석별의 뜻을 전하고,

다함께 "이별의 노래"를 합창하기도 하였다.

합창 도중 팔순의 노모와 어르신들과의 석별의 감정이 복받친 듯 한때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사진: 한동만 총영사가 이스트베일 한미노인봉사회에서 환송인사를 전하고 있다. 왼쪽 끝이 김옥련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