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3회 한인청소년대상특강 : Beyond Your Limits'


트라이밸리 한국학교에서 오는 30일 열릴 예정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자신의 뿌리를 자각하고 미국주류사회에서역량을 갖춘 인재로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위한 특강이열린다.

샌 프란시스코 한국교육원(원장 최철순)은 트라이벨리한국학교 (교장:송연무)와 정규 한국어반 개설을 위해 노력하는 한사모(한국어 사랑모임, 대표 방민영), KPA(대표 박경화) 와의 협력사업으로 ‘한인 청소년들을 위한 특강: 한계를 넘어서’ 를 개최한다.

본 특강은 오는 4월 30일 토요일 12시10분부터 2시까지 트라이벨리한국학교 한국학교에서 진행된다.

초대강사는 현재 스탠포드대 의학센터에서 임상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치의학 전문의인 윌리암 최 치과 병원 원장이다. 아르헨티나에서 살면서 아시아인들에 대한 인종차별도 경험한 그는 한인 청소년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지역 커뮤니티와의관계와 필요한 윤리관에 대하여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베이지역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등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4월 26일(화)까지 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또한 부모님들도 함께 참석이 가능하다.

특강을 이수한 청소년들에게는 행사종료후 실시될 에세이대회에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에세이 대회 주제는 특강내용과 진로이며,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자세한내용은 SF교육원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최철순 SF한국교육원장은“미국사회에서 활약하는 성공한 멘토들을 통해 한인청소년들이 삶의 진로방향설정 및 성찰의 기회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당면하게 될 다양한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특강을 개최하게 됐다”며“본 강의를 통해서 글로벌시대의 미래인재가 되기위한 소양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sfkoreanedu2@gmail.com ▶등록 : SF한국교육원 웹사이트(http://www.kecsf.org) ▶장소: 5925 W Las Positas Blvd # 200, Pleasanton, CA 94588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