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6년 첫 춘계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14일, 부동산 전문 변호사 초청 세미나

6월에 세미나 예정

북가주 한인 부동산*융자 전문인협회(회장 최성우)에서는 지난 14일 산타클라라 소재 Home Town Buffet 별실에서 2016년도 첫 춘계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북가주 지역에서 30년이상 활동해온 부동산 전문David Hamerslough 변호사를 강사로 초청했다. 이번 세미나는 “How to keep out of Legal Problems와 CAR/PRDS Contract 의 비교”라는 주제로 협회 회원과 일반동포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부동산전문 David Hamerslough 변호사는 특별히 다른 업종의 전문인보다 가장 많은 법적인 문제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부동산*융자 전문인들이 명심하여야 할 내용들을 심도 있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무도 법적인 문제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지만 그래도 피해갈 수 있는 요령들을 케이스별로 예를 들어 설명했다. 또한 북가주 지역에서만 사용하는 PRDS 계약서와 CAR 계약서의 차이점 특징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예정된 시간을 40분이나 연장하며 열강으로 마무리 해준 강사의 열정에 감사 드렸다. 이어서 준비된 식사로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며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2016년 KARL 사업계획과 2015년 재정보고가 있었다. 본 협회 다음 세미나는 6월로 예정 되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