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진 가족이 다시 화해하는 “Family(가족)”이 주제 테마


28일 캠벨에서, SF God’s Image 창단 13주년 기념 콘서트 엄영미전도사 제작 및 연출 맡아

북가주 크리스천 청소년 문화선교단체인 샌프란시스코 갓스이미지(단장 엄영미/ SF God’s Image)가 오는 28일(토) 오후 7시 캠벨에 위치한 Heritage Theatre (1 W. Campbell Ave. Campbell, CA 95008)에서 창단 13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13주년 기념 콘서트는 베드로전서 2장 9절의 말씀인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라는 성경말씀을 바탕으로 공연의 타이틀을 “Called Out”으로 정하게 되었다. 중,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출연진 은 “ Just Wanna Say, Jesus the Same, Celebrate the Love, This Is Living” 등의 곡들의 댄스를 통해 이 시대를 활기차게 살아가고 있는 역동적인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만5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주니어 팀은 “Knock Knock, Make Me A Servant” 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는 모습과 예수님께 순종하는 모습을 댄스와 노래에 담아 선사한다. 또한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Team 2의 합창곡 “부르심” “ Morning Star” 를 통해 잔잔한 감동의 노래를 선사하며, 초. 중학생으로 구성된 Team 1의 합창곡 “ We Are”를 통해 예수님의 제자인 우리들이 세상의 빛으로 살아가는 내용의 노래를 전하게 된다. 이번 갓스이미지 공연의 꽃이라 할 수 있는 DTP(Dance Team Project)는 “Family(가족)” 이라는 테마로 준비했다. 초기에는 모두가 가깝고 가족 간 우애가 두터워서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시간이 가면서 악이 행해지고 논쟁이 일기시작해서 가족관계가 분열되고 그러면서 서로가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주고 우의가 깨졌다는 것을 인식하고는 서로 화해를 한다는 내용을 댄스로 잘 표현해 준다. SF 갓스이미지 단장인 엄영미전도사가 제작 및 연출은 맡았으며, 현장진행 총괄에 Rose Yu, 현장진행 Elaine Kwon, 무대진행에 이희정 부단장, 코디네이터에 안윤주, 영상제작 진행에James Kwon/ Josh Lee, Crew 총괄 이봉규 등 약 30여명의 스텝 진을 비롯해 David Han, Jiwon Choi, Josh Lee, Karina Kim, John Lee, Daniel Lee, Jenny Zhang, Crystal Kim등 10여명의 댄스 및 노래지도 교사들의 열정의 결과를 이번 공연무대를 통해 충분히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SF갓스이미지는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SF한인회 “한국의날 문회축제”, 북한 1호 배우 주순영선교사초정, Cross Mission 주최, Thanksgiving Group Festival 찬조출연, “북한어린이 선교를 위한 자선공연” 찬조, SF God’s Image 창단 12주년 공연예배 “Eternal Life” 정기공연, “통일음악콘서트” 찬조출연, SF God’s Image 창단 12주년 공연예배 “Eternal Life” 정기공연, 미국독립기념일 에 맞는 Nursing Home Concert, 북가주 청소년 영성집회 Horizon Retreat Concert, 크로스웨이 교회 창립 33주년 기념 및 임직예배 축하 공연 등 다양한 사역을 담당해 오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입장하며, 공연 헌금을 통해 들어온 헌금 전액은 식수가 없어 물을 제대로 마실 수 없는 아프리카 챠드마을의 우물을 만들어 주는 일을 위해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USA)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한국 최초로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UN ECOSOC)로 부터 포괄적 협의 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 받은 단체이다.

해외 38개국에서 170만명의 수혜자들을 위한 지역사회 개발사업을 펼치고 있으며월$35로 해외 빈곤아동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동결연 단체이다. 미국 대통령 사회봉사상(PVSA)한 수상한 단체다. 샌프란시스코 갓스이미지는 현재 만 5세에서 고등학교 12학년까지 약 75명의 단원이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KM2A 모여 연습하고 있다.

- God’s Image는 1988년 LA의 샌디 변 사모가 12명의 학생들과 함께 시작된 찬양과 댄스로 예배드리는 작은 찬양팀으로 출발을 하였다. 이후 버지니아, 샌프란시스코, 아리조나, 텍사스, 브라질, 캐나다, 하와이등 지부팀이 탄생하기 시작해 현재는 약 600여명의 단원들이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리스찬 청소년 찬양문화 선교단체이다. 매주 토요일이면 갓스이미지 아이들은 모든 일을 제쳐놓고 연습장소로 모여 예배를 드리고 찬양과 댄스로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고 있다.

특별히 샌프란시스코 God’s Image는 2003년에 다윗과 요나난의 황국명 목사님께서 북가주 지역에 기독교 문화 사역단체인 ‘레위마을’과 함께 God’s Image를 시작하였고, 지금은 창단때부터 함께 사역을 시작한 엄영미전도사가 단장으로 섬기고 있다. 현재 북가주는75명의 초교파적으로 모인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갓스이미지 정기오디션은 오는 6월 4일(토) 오후 2시 부터 산호세 한인장로 교회(담임 박석현 목사)에서 있을 예정이며 공연과 오디션에 관한 문의는 갓스이미지 엄영미단장 (650)685-4489/이희정부단장(510)828-9963 또는 이메일:sfgodsimageum@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사진: 지난 6일 저녁 Akira Sushi (구 비원식당)에서 28일 열리는 제13회 갓츠이미지 공연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희정부단장, 엄영미단장, 이호영지도교사, 안윤주 코디네이터)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