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막강한 교수진 SF Global CEO 코스 담당”


한국외국어대학교 Global CEO 샌프란시스코 오미자 외대 총 원우회장

제5기 7월 11일부터 4주 경영 전 과정

한국외대 동문회와 공동 주최

한국외국어대학교 Global CEO 샌프란시스코(SF) 제5기 학생을 모집한다.

지난 13일 오클랜드 오가네 식당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오미자 외대 총 원우회장, 곽태길 외대 총동문회장, 강승구 외대 운영위원장이 참석했다.

오미자 총회장은 “제5기 의 특징은 과거 외대 원우회 단독으로 학생 모집을 했는데 올해는 4년제 외대 동문회가 힘을 모아 주고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가능하면 외대 졸업생들께서 많은 등록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 아주 훌륭한 교수님들이 오시게 되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 다”고 덧 붙였다. 올해 행사는 북가주지역 외대 동문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강승구 운영위원장은 “오는 7월 11일 부터 강의가 시작 되어 8월5일까지 강행군을 하게 된다”며 “김중화(경영), 김솔(재무), 권석균(조직/인사관리), 채명수(마케팅) 교수가 강좌를 담당하며 졸업식에는 대학원장이 참석해 졸업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게 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명성이 높은 경영학 관련 교수들이 강의를 맡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한다.

곽태길 외대 총회장은 “수료자 전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우 및 총동문회 자격이 주어지고 매년 가을 용인 캠퍼스에서 열리는 1박2일 Home Coming Day 행사에 초청을 받게 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평생학습도 가능하며 매 학기마다 현재 MBA학생 수강 과목 중 1과목은 무료로 온라인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는 특전도 소개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Global CEO 졸업자 가운데는 수료 후 한국 외대에 입학한 원우도 있다고 한다.

현재 미주 지역 LA, NY, SF, Atlanta 등 네 지역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한국외국어대학교 Global CEO 코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 코스 졸업생들 사이에 네트워크가 끈끈하게 형성 되어 상부상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 김 졸업생은 “SF Global CEO 코스를 마친 후 비즈니스 경영의 실체를 알게 되었고 인사관리에 관해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면서 “스몰 비즈니스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등록금은 $3,000로 교육비, 4주간 석식, 졸업비가 포함 되어 있다.

등록문의는 (510)915-4278로 하면 된다.

일 시: 7월 11일~8월 5일

장 소: Crown Plaza Hotel (650-570-5700)

1221 Chess Drive Foster City,CA 94404

사진: 지난 13일 오클랜드 오가네 식당에서 제5기 한국외국어대학교 Global CEO 샌프란시스코(SF) 학생모집 기자회견이 열렸다. 왼쪽 부터곽태길 외대 총동문회장, 오미자 외대 총 원우회장, 강승구 외대 운영위원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