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형  이사장에게  감사패  전달


토마스 김 S.F.한인 회장 한국 방문

지난 1일 샌프란시스코(SF) 지역 한인회 토마스 김회장과 이광호부회장이 재외동포재단 방문해 조규형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재외동포재단 조규형 이사장은 그 동안 샌프란시스코 한인회를 비롯하여 재외동포 및 단체들에게 여러가지 경제적 지원과 행정적인 후원을 제공하였으며, 나아가 재외동포들의 권익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재외동포들이 고국 대한민국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하는데에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재외동포들이 몸담고 있는 현지 사회에 한국을 알리고, 재외동포들이 지역 정치력 신장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러한 조규형 이사장의 노력에 대해 지난 1일 SF한인회가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날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모임에서 토마스김 회장은 재외동포재단이 제공하는 여러가지 행정적 후원 프로그램에 대하여 고마움을 전하였고, 특히 재단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그 효율성과 지속성 그리고 편리한 사용 방법을 높이 평가했다.

샌프란시스코 한인회 홈피 sfkorean.org는 그동안 자체적으로 제작한 웹싸이트를 운영하였으나, 재외동포재단이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경비와 운영 면을 비교 검토한 결과 재외동포 재단이 제공하는 한인회 웹싸이트가 보다 효율적이라고 판단하였다. 따라서 이를 토대로 그동안 쓰던 웹사이트(http://www.sfkorean.org)를 재외동포 재단이 제공 하는 웹사이트로 전환하여 사용하고 있다.

문 의: (415)252-1346 또는 email: kasfbay@gmail.com

사진: 지난 1일 재외동포재단을 방문한토마스김(왼쪽)이 조규형 이사장(중앙)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