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 참전용사들에게 미국정부 공식 인정 메달 증정”


지난 10 여년 한국전 참전 유공자들에게 점심식사 종사

주최: 코리아나 플라자

6.25한국전쟁 발발 67주년을 맞이하여 코리아나 플라자(KP INTERNATIONAL MARKET)가 6.25 참전용사들에게DMZ 철조망을 녹여 만든 미국정부 공식 인정 메달을 증정한다.

코리아나 플라자 (유병주 대표)는 지난10여년 매년 감사의 뜻을 담아300명 이상의 6.25참전용사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등 꾸준히 봉사를 해오고 있다.

특별히 유병주 대표는 올해 코리아나 플라자에서 직접 한국전 참전 용사들에게 메달 증정식(미국정부 공식인정 메달과 증명서 증정)을 갖고 이어서 푸짐한 점심 식사도 대접한다.

이번 행사는 다른 후원단체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협의회 및 (사)우리민족교류협회 SF 지회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유병주 대표는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며, 점차 연로해 가시는 전쟁 영웅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번6.25를 맞이하여 우리 모두 함께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의 희생정신과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일 시: 6월18일(토) 정오12시

장 소: 코리아나 플라자 (KP INTERNATIONAL MARKET) 푸드 코트

(10971 Olson Dr. Rancho Cordova, CA 95670)

문 의: (916) 853-8058

주 최: KP INTERNATIONAL MARKET (코리아나 플라자)

후 원: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 (사)우리민족교류협회 SF지회

사진: DMZ 철조망을 녹여 만든 미국정부 공식 인정 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