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도박, 마약, 알코올 중독치유와 예방세미나 열린다”


8월13일, 새크라멘토 지역 구세군 새크라멘토 한인교회에서

중독 반드시 치유될 수 있다. 본인과 가족을 위한 치유프로그램 정확히 알고 도와야 피해 막을 수 있다. 모닝스타 회복선교센터(대표 백남원목사)는 새크라멘토 구세군 한인교회와 함께 오는 8월 13일(토요일 오전9시 30분부터 오후4시까지) 구세군 한인교회에서 ‘중독치유와 예방 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중독세미나는 마약, 알코올, 도박중독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중독에서 회복된 사례들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중독에 대한 이해와 치유방안’에 대해 백남원목사(북가주 농아교회 담임), ‘12단계 회복프로그램’에 대해 서해남 목사(북가주 생명의 전화 부원장), ‘구세군 중독치유 소개와 교회의 역할’에 대해 이설주사관(새크라멘토 구세군 교회) 등이 순서를 맡아 강의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독에서 회복되어 치유사역을 돕고 있는 중독경험자들의 회복간증이 있을 예정이다. 김시몬(새크라멘토 중독치유모임 리더)씨가 ‘도박중독에서 회복’, 제임스(산호세 중독치유모임 리더) 부부가 ‘부부 회복’에 대해 간증 순서를 맡으며, 안승백 목사(뉴욕 온유한 교회 담임)의 뉴욕 중독치유모임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중독 당사자와 가족을 위한 개별상담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백남원 대표는 새크라멘토 지역은 한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지역으로 한인동포들에게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주어 중독을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중독은 반드시 회복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세지를 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는 마약, 알코올, 도박중독으로 힘들어 하는 중독 당사자와 그 가족을 도우며, 중독의 심각성을 알려서 건강한 한인교포 가정과 사회를 이루고자 치유와 예방차원을 목적으로 준비되었다.

► 도박, 마약, 알코올 중독치유와 예방세미나 일시: 8월13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장소: 구세군 새크라멘토 한인교회

10370 Old Placerville Rd., Sacramento, CA

문의: 이용우 사관 (213) 447-2773, 백남원 목사 (510) 673-8584 <모닝스타 회복선교센터>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