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청소년 미래 지도자 기른다”


비영리 한인 봉사단체 KAYLP 발족 제5기 학생 모집

“한인 학생들의 정체성을 일깨우고 한국문화에 대한 바른 이해를 통해 커뮤니티 안에서 봉사 활동과 사회성을 습득하고 근면, 성실, 리더십 등 인성 교육을 목적으로 합니다” KAYLP(Korean American Youth Leadership Program)의 산파역을 맡고 있는 유니스 디렉터의 발족 변이다. 실리콘밸리 한인사회내 차세대 한인리더를 배출하려는 장기적 목표를 세울 새로운 비영리 봉사단체 KAYLP가 탄생했다. 새롭게 출범하는 KAYLP의 유니스 디렉터는 지난 6년 동안 실리콘밸리 한인회를 비롯한 다수 봉사단체에서 한인청소년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해온 베테랑이다. 그 동안 한인학생들이 상원의원 봉사상 18명과 하원의원 봉사상 40여명을 비롯하여 시장상 50여명, 셰리프 국장상 10여명, 총영사상 3명, 장학금 17여 명이 수상하게 하는데 다리역할을 했다. 세계를 변화시키는 지도자 양성을 모토로 하여 참된 비전을 청소년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 제5기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리더십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미국주류 사회를 이끌어 나아갈 지도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비전과 리더십을 기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모집 내용은 다음과 같다. 대 상: 고등학생 0명 (신년 9, 10, 11학년) 기 간: 8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청서류: 신청서 작성 및 자기소개서 영문에세이

연 회 비: $ 500 - 저소득층은 관련 서류 제출 시 (면제)

신청방법: 전화상담 및 E-mail

문의처: 유니스 이 (408) 802 -0124

Email: euniceedu@daum.net

-봉사와 리더십 수상 내용 각 시의 시장봉사상, 총영사봉사상, 상ㆍ하원의원 봉사상, 대통령 봉사상 등을 수여함. (단, 1년 이상의 봉사를 하여야 함)

사진: 지난해 11월 7일 실리콘 밸리 한인회 리더십 시상식이 금봉황 식당에서 열렸다. 당시 SV한인회 교육부장으르 담당한 유니스 디렉터(오른쪽)가 봉사상을 수여하고 있다>중앙은 신민호 전 SV한인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