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부동산 융자협회 8월 세미나 성황


북가주 부동산 융자 전문인 협회 주최

북가주한인 부동산 융자 전문인협회(회장 최성우) 는 지난 18일 낮 12시 산타클라라 소재 Home Town Restaurant 별실에서 이미영 Social Security 전문가를 초빙해

“Social Security Benefit 아는만큼 누린다” 라는 주제로 협회 회원 및 일반인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최성우 회장은 “아직 한인들에겐 아직도 낯설고 복잡한, 그러나 미국에 살면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사회보장 연금제도, 아는만큼 혜택을 누릴수 있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미영 전문가는 강연에서 사회보장 연금을 수령하기 위한 자격, 사회보장 연금 계산방법, 사회보장 연금을 극대화하는 방법, 한국과의 국제협약에 따른 연금혜택 및 수령, 은퇴시기 결정법 등 각종 혜택을 극대화 하는법 등 귀중한 정보들을 자세히 소개해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날 세미나에는 협회 회원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일반인들에게도 오픈되었으며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준비된 점심 식사로 회원 및 일반인들의 교류와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식사 후 협회회원들을 위한 정기 총회가 이어졌다.

사진: 8월 세미나에 참석한협회 회원 및 일반인 60여명이 이미영 강사의 사회보장제도에 관한 강연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