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경동 나비앤 친환경 온수매트 출시


'경동나비엔(구, 경동보일러)’이 전자파 걱정이 없는 온수매트 ‘컴포트메이트(Comfort-Mate ™ )’로 미주 한인들을 찾아온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06년 미주 시장에 진출한 이래 ‘콘덴싱 온수기’와 ‘콘덴싱 보일러’로 입지를 다져왔는데, 올들어 컴포트 메이트를 선보이며 북가주 지역에 본격 진출했다.

경동나비엔은 “올해는 경동나비엔의 미주 진출 10주년이자 소비자 시장 진출의 원년이 되는 해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온수매트 ‘컴포트 메이트’로 미주 한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 쾌적한 생활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컴포트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회사인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기술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제품으로 전자파 차단 기술과 함께 친환경 매트 ‘크림하우스’의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여 감촉이 뛰어나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 온수매트들과는 달리 경동나비엔 미주법인이 철저한 사후관리도 제공해 구매 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구입처: 코스모스 백화점 (408-557-0301) 2640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95051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