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질병 유발하는 활성산소 제거


수소웰 (SUSO WELL) 북가주 상륙

대리점 모집

세계보건기구는 “깨끗한 물만 마셔도 질병을 80% 이상 감소시킬 수 있다”고 했다. 디지털시대의 화두인 건강이 주요 이슈로 부각되면서 기적의 물, 힐링 워터로 불리는 ‘수소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빠르게 확산 되고 있다. 이런 시기에 적절하게 한국내 수소수 제조기 지엠 바이오(GM Bio)가 실리콘밸리에 상륙을 서두르고 있다. ‘물병 하나의 기적’을 추구하는 전 카이스트 박사팀이 개발한 수소웰은 세계 4대 성수(루르드,노르데나우,나다나,트라코테)에 준하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칼리 환원수이면서 수소가 다량 함유된 물(400~800ppb)이다. 그것에 부가하여 세계최초로 초강력 마그네틱을 이용한 파동 육각수와 순은 99.99% 은판을 이용한 은이온수가 가미된 미네랄을 이용한 수소수기중에는 세계최고 중에 하나라고 말할 수 있겠다. 수소수의 효능은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째로 활성산소 제거와 멜라닌 색소 제어를 꼽을 수 있다. 두번째는 각종 세균 99.9% 살균한다. 세번째는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제거와 수분 공급으로 3가지 대표적인 효능이 있다. 이 중에서 무엇보다도 주목해야 할 점은 활성산소 제거라고 할 수 있다. 과도한 활성산소는 정상적인 세포의 세포막이나 DNA를 파괴하고, 아미노산을 산화시켜 단백질 기능 저하를 유발하여 노화를 촉진하고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과 돌연변이를 유발하는 물질이다.

이런 활성산소를 수소를 이용하여 제거해준다면 항산화작용, 노화방지 등 뛰어난 효과가 있다. 최종호 고문은 “알칼리와 수소가 있는 좋은 물은 우리가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면서 “물은 크게 안전한 물과 우리 몸에 좋은 기능을 가진 물로 나눌 수 있는데 선진국들은 안전한 수준을 넘어 물을 오래 살기 위한 방안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수소웰은 장을 좋게 해 변비에 좋고 아토피, 알레르기에도 좋고 천식이나 비염 등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수소수 용도는 매일 마시는 것 외에도 커피나 차 마실 때, 야채와 과일 씻을 때, 세안 및 시들어 가는 식물에도 효과가 높다.

수소수는 한국 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으면서 북가주 지역에서도 높은 판매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수소웰을 생산하는 (주)GM바이오는 한국내 자체 공장이 있으며 몇가지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mbio.com을 방문하면 된다.

수소웰 휴대용 물병은 반영구적이며, 2년 정도 이후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

사용 시 주1회 물병을 세척해야 한다.

북가주 지역 대리점 모집하고 있다. 문 의: 010-9443-6969(최종호/서울) 또는 (510)635-2323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