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회장에 실비아 리 선출


20일, 부동산*융자협회 추계세미나 성황

12월 1일 이취임식 및 송년파티

북가주한인 부동산*융자 전문인협회(회장 최성우) 는 지난 10월 20일 정오 12시 산호세 산장식당 별실에서 Heather Wang, Intero Corporate 변호사를 초청해 “Mediation, Arbitration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협회 회원 40 여 명이 모인가운데 추계 세미나를 가졌다. 특히 회원들이 직업상 항상 노출되는 법률(Legal) 문제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터득하기 위한 세미나 였다.

미국과 한국의 문화 관습, 사고방식 등의 차이로 우리 한인들이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법률문제들 조심스럽게 점검하고 또한 가장 현명하게 대응하는 요령들을 습득하기 위해 실제 사례를 들어 비교해 가며 귀중한 정보들을 소개하여 많은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어서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현재 협회의 부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는 실비아 리 부동산을 2017-2018년도 2년 임기의 차기회장으로 선출했다.

부동산*융자 전문인협회의 회장이 되기 위해서는 부동산*융자업종에서 10 년 이상의 Full Time 경력과 지난 3년 이상 본협회 회원이어야 하는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회장 이취임식은 오는 12월 1일 산호세 소재 Ranch Golf 장 별실에서 개최될

"2016 부동산*융자 전문인 송년의밤" 행사에서 갖게 된다.

이날 세미나는 협회 회원들에게만 오픈되었으며 세미나가 끝난후에는 준비된 점심 식사로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갖고, 2016 부동산*융자 전문인 송년의밤" 행사에도 관심있는 전문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사진: 지난 10월 20일 정오 12시 산호세 산장식당 별실에서 협회 회원 40 여 명이 모인가운데 추계 세미나를 가졌다. 앞줄 왼쪽줄 끝으로 부터 두번째가 실비아 리 차기 회장, 하나 건너 최성우 현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