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016년 다민족 건강 걷기 행사 마무리


Sunol Park에서 건강체조, 게임과 경품 잔치

지난달 22일 이스트베이공원국 2016년 마지막 다민족 건강 걷기(Multicultural Wellness Walk) 행사가 수놀 공원(Sunol Regional Wilderness)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내츄럴리스트가 특별히 수놀 공원 지역 수목과 생존 동물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수목관련: 알라메다 크릭은 알라 메다 카운티의 가장 큰 흐름으로 오리 나무, 버드나무. 라이브 참나무, 푸른 떡갈 나무, 양 딱총 나무의 열매, madrone과 회색 소나무와 함께 풍부하다. 봄에는 캘리포니아 양귀비, 겨자, 금광과 루핀, 노랑, 오렌지와 블루 카펫이 펼쳐 있는 것처럼 광대한 지역에서 야생화를 볼 수 있다. 동물: 땅 다람쥐, 노란색 청구 까치와 붉은 꼬리 매은 너구리, 스컹크와 검은 꼬리 사슴이 광야를 공유 하고 있다.

산 사자는 드문 일이지만, 가끔 목격된다. 들새 관찰은 일반적으로 딱따구리, 검은 피비, 박새과, 터키 독수리, 황금 독수리와 알라 메다 크릭을 따라 절경이다.

많은 40-20 등의 조류 종은 종종 아침에 볼 수 있다.이스트 베이 지역 공원국은 다중 이용 토지 관리 정책에 따라, 소는 6,859 에이커의 광야에서 방목하는 것을 계속하고 있다. Sunol공원은 특별한 이벤트를 조정하여 공원을 즐길 수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 리틀 요세미티리틀 요세미티는 방문자 센터에서 약 이마일 상류 알라미다 크릭의 아름다운 계곡이다. 그것은 재산을 소유한 샌프란시스코 수도국과 임대 계약을 통해 주민에게 열려 있다.

경계 표지판을 준수하고, 임대 배열의 일부가 아닌 물 부서 땅에 트레스 패스하면 안된다. 이날 행사 직전SFSU Aiko Yoshino Ph.D.교수와 9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자원자들에 한하여 심장기능 측정을 통한 건강 임팩 테스트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쥼바 댄싱과 웨이브 몸풀기 운동을 통해 심신의 피로를 풀었다.

게임과 경품잔치를 통해 참석자들은 늦 가을 마지막 정취를 즐겼다.50여 명의 리치몬드 유스센터 어린이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또한 한국 김밥, 김치, 생선전으로 즐거운 점심을 가졌다.

문의 전화: 1-888-EBPARKS 또는 1-888-327-2757 사진: 지난달 22일 이스트베이공원국 2016년 마지막 다민족 건강 걷기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