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인 후세 뿌리교육 앞장선다”


KAGRO, 몬트레이 한국학교에 2500달러 전달

내달 21일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도 개최

중가주 한미식품상협회(KAGRO, 회장 장종희)가 몬트레이 한국학교(교장 조덕현) 돕기에 앞장섰다.

지난 5일 한인회관에서 KAGRO 장종희 회장이 손명자 한국학교 이사장에게 후원금 2500달러를 전하고 한층더 발전하길 기원했다.

장회장은 이날 “몬트레이 한국학교는 지역 한인 후세들의 한국어 교육을 위해1994년 KAGRO가 설립한 학교”라며 “그런 연유로 지역 고교생 장학금 후원 및 한국학교 지원은 KAGRO가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계속 추진해오고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손명자 이사장도 작고한 부군 고 손종영 박사에 대해 언급하며 ”손박사가 초대 교장을 지내신 까닭에 저 역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며 “KAGRO의 뜻이 헛되지 않도록 학교 관계자 모든 분들이 힘모아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KAGRO 임원들은 후원금 전달식 후 내달 21(일)일 압토스 시스케입 골프코스에서 개최될 ‘장학 기금 마련 골프대회’ 세부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사진: 장종희(왼쪽 세번째) 중가주 한미식품상협회 회장이 손명자(오른쪽 세번째) 몬트레이 한국학교 이사장에게 후원금 2500달러를 전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