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F 갓스이미지 창단 14주년 정기공연 성황리에 마쳐..


은혜와 감동이 넘치는 찬양과 파워풀한 율동으로700여 관중 환호

힙합댄스와 CCM뮤직으로 찬양하는 북가주 청소년 크리스챤 문화선교단체인 샌프란시스코 갓스이미지(단장 엄영미전도사)의 창단 14주년 창단 기념공연이 700여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열기와 환호속에 지난달 27일 (토) 캠벨에 위치한 Heritage Theatre(1 W. Campbell Ave. Campbell, CA95008)에서 있었다.

이번 공연에는 700여명이 넘는 어린 아이들부터 청,장년 그리고 노년에 이르기 까지 그리고 다양한 나라와 계층의 입장객들로 객석을 가득 채우며 그 막을 올렸다. 이번 공연의 오프닝송인 “Happy Day” 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초,중학생으로 구성된 Team 1의 등장으로 처음부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첫 곡에 이어 무대에 등장한 갓스이미지 단장 엄영미전도사와 댄스지도를 담당하는 David Han 교사는, 이번 갓스이미지의 14주년 정기공연은 고린도후서 9장 8절에서 11절까지의 말씀 가운데 나오는 “넘치도록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찬양하자” 는 의미로 ”Over Flow”라는 제목을 가지고 작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는 작품 준비동기와 매주 토요일마다 아이들이 모든 시간을 헌신해 주님을 찬양하는 일에만 몰두해온 결과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만 5세에서 초등학교 3학년 까지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주니어팀은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찬양댄스 “ Alive”를 보여주었고, 이어서 고등학생들로 구성된 Team2 단원들은 “Friend of God” 이라는 곡으로 박진감 넘치는 율동으로 청중들을 뜨겁게 열광케 했다.

이어 선보인 “ Oh, Happy Day” 무대에서는 노래와 율동이 동시에 연출되는 마치 뮤지컬 그 자체를 보는 듯한 모습이었고, 이어진 무대에서는 Team1 단원들이 그 분위기를 이어 받아 “Here I Am Again”를 외치며 역시 노래와 댄스로 이어갔다.

이어 올해 졸업하는 12학년들이 갓스이미지를 통해 변화된 삶에 대해 간증을 나누었고 졸업생만의 댄스 퍼폼이 이어졌다.

공연때 마다 빼놓을 수 없는 성경암송을 통해 한소현/ 홍지호 어린이는 관객들로 부터 뜨거운 큰 박수를 받았으며, 이어 꼬마들로 구성된 주니어팀은 “Feel It”이라는 곡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아름답게 변하는 삶의 모습을 닮은 작품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갓스이미지 공연의 하이라잇인 DTP(Dance Team Project)를 통해, 오늘날의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분노, 성적 충동, 우울증과 같은 문제점을 잘 보여주었고, 그것을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어떻게 잘 헤쳐가는 가를 표현해 주기도 했다. .

DTP후에는 굿네이버스의 동영상을 통해 이 지구상에 물이 없어서 마시지 못하는 나라의 현실을 보여 주었고, 참석한 관객들은 이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십시일반으로 헌금을 드리는 귀한 시간을 가겼다.

마지막 무대에서 Team 2 단원들은 이번 공연의 주제인 “Overflow” 를 생각하며 “나를 통하여”를 찬양하고 끝으로 “Lordjoice”로 기뻐 뛰며 춤추는 분위기 속으로 전 단원들이 모두 무대위로 모여 대단원이 막을 내렸다.

프리몬트에서 온 강성희씨는” 해마다 갓스이미지 공연을 보러 오지만 올해에는 더욱더 원숙해지고 은혜 충만한 감동의 공연이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총 디렉터인 엄영미전도사는, “유난히 올해는 무대 경험이 없는 신입단원이 많아 조금은 염려를 했지만, 충실한 훈련으로 모두 떨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낼 수 있는 아이들을 보며 선교훈련의 필요성을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참여한 모든 관객들 또한 성숙된 모습으로 함께 호응해 주어서 무대가 더욱 활기있고 뜨거운 공연을 할수 있었던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 헌금을 통해 들어온 헌금 전액은 식수가 없어 물을 제대로 마실수 없는 아프리카 챠드마을의 우물을 만들어 주는 일을 위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 갓스이미지는 현재 만 5세에서 고등학교 12학년까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갓스이미지 정기오디션은 오는 6월 3일(토) 오후 2시 부터 산호세 임마누엘장로교회(담임 손원배목사)에서 있게 된다.

갓스이미지에 관한 문의는 엄영미단장 (650)685-4489 또는 이메일 sfgodsimageum@gmail.com으로 하면 된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