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무서운 암 조기 검진으로 예방하세요"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암 검진 평일에도 가능

건강한 북가주 한인사회를 목표로 세워진 비영리단체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이사장 김대용, 원장 위재국)에서 오는 6월 10일 토요일 9시반부터 밀피타스 본원에서 스마트 암검진을 실시한다. 스마트 암 검진은 소량의 혈액으로 6대 암 (위암, 폐암, 간암, 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을 검진하는 프로그램으로 평균 90% 이상의 정확도를 갖고 있다. (첨부된 안내서 참조)

토요일에 암 검진이 실시되지만 그 시간이 힘든 사람들을 위해서 예약을 통하여 6월 5일 월요일부터 9일 금요일까지 편리한 시간에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침 시간이 어려운 사람들은 최소 6시간 공복 후 검사가 가능하므로 오후나 저녁시간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암 검진료는 300불이지만 6월은 아버지의 날을 맞아 만 55세 이상 아버지의 검진을 자녀가 예약해서 동행하는 경우에는 30불의 아버지 날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본원에서는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심전도, 유방암 검사 등을 무료로 검진하고 있으며 높은 회복률을 자랑하는 실력있는 중의 주하가 박사가 저렴한 가격 (60불/회)에 진료하고 의료보험이 없으나 처방전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저렴한 가격 (40불/건)에 처방전을 발급하고 있다.

문의: 전화 - 408-641-1004 (천사), eudemoninams@gmail.com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