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New Choir'  Spring  2017년 공연'


<독자가 만든 페이지>

낭만주의 시대'의 작곡가들 음악

6월10일 & 11일 양일간

북가주 지역에서 17년째 음악을 사랑하는 Musician들이 모여 열심히 연습하며 수준높은 Performance 로 꾸준히 제 자리를 지켜오고있는 저희 'New Choir' Spring 2017년 공연에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Music Director Eileen Chang 의 지휘 아래 이번 공연의 Theme 은 'Be Romantic' 으로 '낭만주의 시대'의 작곡가들의 음악을 다양하게 다뤘습니다.

Josef Rheinberger가 16세의 나이에 누가복음을 토대로 작곡한 엠마오 길의 두제자가 날이 저물어 예수님을 집으로 영접하는 아름다운 저녁을 묘사한 'Abendlied'(Evening Song) 과 천사가 무덤에서 부활하신 예수를 찾는 마리아에게 '그는 살아나셨다' 라고 전하는 'Angelus Domini' 로 막을 열 예정입니다.

'Six Chanson'은 독일 문학을 대표하는 시인이며 문학가인 라이너 마리아 릴케의 아름답고 예리한 관찰력과 섬세한 심리묘사로 ‘암사슴’, ‘백조’, ‘봄’, ‘겨울’, ‘과수원’ 등 전원과 자연을 동경하며 자유를 갈망하는 서정시에 독일의 작곡가 Paul Hindemith 의 개성있는 음악의 독특한 조화는 차원이 다른 울림을 주는 무반주 4부 합창곡입니다.

또한 교회음악의 대가이며 주옥같은 곡을 많이 남긴 멘델스존의

'Drei Geistliche Lieder' (Hymn/Three sacred Songs: 시편 13 편) 은 Organ 반주와 Alto Solo, 합창이 하나가되어 깊은 영감을 줄것입니다. 특히 븍가주 최고의 Organist 'Rodney Gehrke' 이 함께 연주할 것입니다.

이번 연주의 하이라이트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프랑스 작곡가 Gabriel Faure 의 'Requiem' 의 주옥같은 7곡은 우리의 영혼을 만져주는 하나님과의 거룩한 영적교제이자 기도이며 아름답고 성스러운 Heavenly Harmoney 의 절정을 이루고 조용히 막을 내릴것입니다.

New Choir 2017 Spring Concert - "Be Romantic"

시간: June 10, 2017 (Sat) 7:30 pm

June 11, 2017 (Sun) 5:00 pm

장소: All Saints Episcopal Church

555 Waverley Street,

Palo Alto, CA 94301

<제공: 뉴콰이어>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