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국 로리 스미스국장 후원행사를 마치고


<독자가 만든 페이지>

지난 10일 토요일 엘카미노 진스베이커리에서 조촐하게 셰리프국 로리 스미스국장과 릭 성 부국장, 6명의 셰리프 서장님들을 모시고 기금행사를 마친지가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행사를 진행하면서 얼마나 마음이 벅차고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이 행사에서 자랑스러운 우리의 자녀 1.5세대 릭 성 셰리프 부국장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가 더욱 빛이 났습니다.

우리 부모세대가 그러했듯이 나도 부모가 되어 내 자식이 크는 모습을 보며 그리운 고향과 가족을 보지 못하며 자녀가 훌륭히 커 주기를 바라며 인생을 자식을 위해 희생하며 더욱 열심히 일을하고 참고 또 참고 살아갑니다.

매일 자식을 위해 기도하고 소원하며 한 낯 한 시간도 머리속에 자식생각이 떠나지 않는게 부모입니다.

일생 소원이 내 자식이 미국주류사회의 일원으로 기여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는게 부모로서 뿌듯함을 느낄 때일 것입니다.

학교를 마치고 직장에 다닌다고 나가는 뒷 모습을 보면서도 마음을 놓치 못하는게 부모마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청소년 봉사단체를 7년간 운영하다 보니 눈에 보여지는 것이 다가 아닌것 같습니다.

4년 전 한 행사에 가서 처음 산타클라라 셰리프국 부국장님을 만나보니 한국분이라 얼마나 자랑스러웠는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4년 후 또 다른 행사에서 바로 셰리프국 부국장님을 바로 옆에서 뵙고 말씀을 들을 기회가 있어 자세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이번에 셰리프국에서 대대적으로 직원을 뽑는다는 소식과 젊은 한인 청년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는 말씀과 함께 공무원이지만 초봉도 굉장히 높은 편이고 베네핏도 좋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실리콘밸리 한인 청년들에게 전해주고 싶습니다.

세리프 지원할 때 궁금한 사항은 아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됩니다. 참조 : https://www.sccgov.org/sites/sheriff/Pages/sheriff.aspx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 www.kaylp.org를 방문하셔도 좋고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문 의: (408) 802-0214(KAYLP: 총괄디렉터 유니스 이) 사진: 지난 2월 17일 KAYLP 학생봉사상 시상식 때 릭 성 부국장이 유니스 이 총괄디렉터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