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 17기 S.F민주평통 통일아카데미 개최


우수자문위원에게 공로패, 봉사자에게는 감사장 수여

16일 마지막 행사로 마무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는 지난 6월16일(금)오후 6시 실리콘벨리에 있는 KOTRA 대강당 알라스카룸에서 통일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많은 자문위원들이 참석하여 임기 중에 마지막으로 열리는 통일아카데미에 관심을 보였다.

17기 임기동안 활동 실적에 대한 보고와 그 동안 치렀던 행사에 대한 영상을 3편으로 나누어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정승덕 협의회장은 “그 동안 행사를 하면서는 몰랐는데 이렇게 모두 모아 한 번에 보니 자신도 놀랐다”면서 “17기 샌프란시스코는 동포 속으로 들어가 통일 활동을 전개한다는 사업목표에 어느 정도 도달 했다”고 평가를 하고 그 동안 임원들과 자문위원들과 함께하신 주변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이어서 탈북자 손00씨의 북한의 생활과 중국에서의 생활, 한국과 미국에서의 생활 등을 전하며 이 지역에서 힘차게 살려고 하는 젊은 탈북자의 삶을 격려하는 박수를 보냈다.

강연 전 그 동안 평통 행사에 많은 봉사를 한 어린 학생16명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장(Certificate of Appreciation)을 5인의 대표에게 수여하였고, 17기 임기동안 수고를 한 우수자문위원 12명에게는 공로패를 수여 하였다.

강연 후에는 전체 자문 위원에게 17기 재무를 공개하고 질의응답을 받고 예산의 투명성을 확인했다.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적은 예산으로 많은 행사를 집행한 17기 임원들에게 많은 박수를 보냈다.

아직 임기는 남아 있지만 실질적으로 행사는 종료되는 것으로 되어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서로 그 동안의 수고를 위로하고,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면서 이날 행사를 마무리지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