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박미정 수석, 제5대 신임 회장에 선출


10일, 코윈 샌프란시스코 7월 정기총회

지난 7월 10일 오후7시 코윈 샌프란시스코 지회는 더블린에 위치한 KPA Office 에서 회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송지은 회장은 지난 2년 동안의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의장으로서의 마지막 회의를 진행하였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코윈회원들의 “우리의 다짐”, 재정감사보고 이후 제5대 차기 회장엔 현 수석부회장 박미정씨를 선출하였다. 또 이경이 전회장이 차기 제8대 미서부담당관에 임명되면서 샌프란시스코 지회는 축제분위기였다.

또한 7월24일 부터 SF 한인회와 코윈 SF 공동으로 원영신 이대 체육과 교수 초청 “영생 건강체조”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일년에 한번 있는 전세계 코윈 한국대회가 군산 새만금 국제컨밴쳔센타에서 8월29일부터 9월1일까지 3박4일동안 “제4차 산업혁명과 여성의 역활,코윈 미래의 길을 열다" 를 주제로 개최되는데 이번 행사엔 6명의 회원이 코윈 SF 지회를 대표해서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송회장은 “2년간동안 돈으로도 살수없는 많은 아름답고 귀한경험들을 늘 간직하겠다”며 “실수와 편견이 있었더라도 넓은 양해로 지켜주셨던 모든 회원님들께 머리숙여 감사한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