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18기 SF민주 평통 임기2년 힘찬 출발


8일, 자문위원 상견례 및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수석 부회장에 문순찬, 간사에 이진희 위원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기반조성을 활동 목표로 동포속으로, 동포들과 더불어, 동포들과 하나되는 활동전략을 세운 제18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가 9월8일 (금) 오후2시 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에서 자문위원 상견례 및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을 개최됐다. 정승덕 신임 회장은 “민주 평통은 어느 누가 정권을 차지 한다고 하여도 평통을 지워 버릴 수는 없다고 말슴 드렸다”며 “ 오늘 위촉되신 위원님 모두 2년의 임기를 의장이신 대통령으로 부터 위촉 받으신 것에 대하여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제18기에 임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제18기에는 타지역에서 열렸던 차세대 컨퍼런스와 여성 컨퍼런스를 이 지역에서도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덧붙였다.

18기 자문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한 김지민 SF 총영사 직무대리는 “조선 외교사절단 ‘보빙사’의 첫 도착지인 샌프란시스코는 한미동맹이 시작된 곳이자 항일독립운동의 본산지”라면서 “조국독립의 지원지인 이곳 샌프란시스코의 평통이 동포사회 발전과 한미동맹 강화에 맡은 역할을 충분히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날 자문위원들은 이화행 위원의 대표 선서에 따라 자문위원으로서 사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18기 임원진은▲회장 정승덕 ▲수석부회장 문순찬 ▲간사 이진희 ▲재무 양승희 ▲감사 최성우씨, 지역 부회장에는 ▲샌프란시스코 이복님 ▲실리콘밸리 최성우 ▲이스트베이 신영창 ▲몬트레이 문순찬 ▲새크라멘토 강석효씨가 선임됐다. 고문단은 ▲상임고문 김태연 ▲법률고문 김준환 ▲고문 이제남 김정수씨, 분과위원장에는 ▲기획 및 홍보분과위원장 이형순 ▲청년분과위원장 구태웅 ▲대외협력분과위원장 이동영 ▲여성분과위원장 최숙경 ▲문화분과위원장 이영숙씨로 구성됐다. 한편 18기 SF평통 공식 출범식은 김덕룡 평통 수석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1월 11일에 열린다.

사진1: 지난 8일 열린 자문위원 상견례 및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후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2: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 후 제18기 임원진이 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