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고대 교우회 가을 야유회 열어


고려대학교 북가주 교우회(회장 류성욱)는 14일 토요일 팔로알토에 위치한 미첼팍에서 48학번 방흥규 교우부터 07학번 교우에 이르기까지 100여 명의 교우 및 가족들이 모여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즐겁고 유익한 피크닉 행사를 가졌다.

바베큐그릴을 활용한 스테이크 바베큐, 폭립, 치킨 뿐만 아니라 여러 교우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음식(떡볶기, 우동 쌜러드, 야채, 과일, 뻥튀기 등)을 함께하면서 학창시절의 다양한 얘기 꽃을 피웠다.

뒤이어 진행된 다양한 놀이 게임으로 교우회 가족들이 마음껏 웃으며 고대인의 일심동체의 의식을 갖게 하였다.

고대 미주총회장인 방형식교우의 “고대인들이여, 우리 모두 같이” 라는 취지의 당부의 말에 이어 고려대학교 교가 제창과 전통의 승리호

“우리는 고대, 나가자 싸우자 이기자”를 함께 외치며 올해 피크닉 행사의 막을 내렸다.

고대 북가주 교우회는 차기 년말행사인 송년회는 오는 12월 9일 토요일, Mitchell Park Library in Palo Alto에 개최한다.

정기행사 골프, 산행, 영타이거 활동, 테니스 및 IT포럼 등등 다양한 활동에 많은 교우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사진제공: 북가주 고대 교우회>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