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타이거 우즈도 코치의 레슨을 받는다?


<북가주 뉴스타 칼럼>

몇년 전 골프의 대가인 타이거 우즈도 스윙 코치의 레슨을 받는다는 사실을 처음 들었을때 저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좀더 조사를 해보니 골프뿐 아니라 다른 분야의 대가들도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평생동안 자신의 분야 또는 다른 분야의 코치들에게 배운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타이거 우즈의 스윙 코치가 PGA 골프대회 실전에서 우즈 자신보다 실력과 성적이 더 뛰어난 선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코치는 우즈의 약점과 강점을 찾아내며, 약점은 보완하고 강점을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타이거 우즈는 뛰어난 선수일뿐만 아니라 뛰어난 학생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래서 뛰어난 코치에게서 배울때 뛰어난 성적을 거두게 됩니다. 즉, 선수와 코치 둘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며 두 뛰어난 전문가가 만날때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고 최고의 성적을 거두게 됩니다.

사족을 달자면 요새 타이거 우즈의 성적이 예전만은 못한 것이 또한 사실이죠. 타이거 우즈 자신이 더 이상 뛰어난 선수가 아니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가 빠진 슬럼프에서 건져줄 수 있는 진짜 뛰어난 코치를 아직 만나지 못해서일까요? 그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부동산 거래에도 선수와 코치가 있습니다. 부동산을 사고 파는 당사자들 그리고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시는 사장님들은 선수입니다. 그리고 그 선수들이 최고의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돕는 각분야의 코치들이 있는데, 그들 중에서 (타이거우즈의 스윙 코치와 비유되는) 부동산 거래 분야의 코치가 있습니다. 즉 부동산 거래의 전문가들이자 여러분들의 코치인 저를 비롯한 저희 회사의 동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저희들은 여러분들보다는 여러분이 살고 계신 집에 대해서, 또는 구입하고자 하는 부동산이나 사업체에 대해서는 선수(여러분들)보다는 모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맡아서 하는 거래 분야와 거래 절차, 시세 그리고 가격 흥정에 대해서는 누구보다도 잘 아는 전문가이고 코치입니다.

부동산 거래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여러분의 약점과 강점을 잘 파악하고 보완, 강화시켜줄 수 있는 잘 맞는 코치를 찾으셔야 합니다. 뛰는 선수는 여러분입니다만 코치는 여러분을 응원하고 어떤 방법으로 경기를 치뤄야 할지 조언을 해주고 훈련시켜 드립니다.

물론 저희 부동산 회사에 연락을 주시면 정직과 성실로 성의껏 도와드리고 코치를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와 저희 회사의 직원들이 이 ‘북가주 뉴스타 칼럼’ 난을 통해서 전해드리는 이야기와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약속드립니다.

이덕구 408-663-4989 douglas4989@gmail.com facebook.com/douglas4989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