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올 한해 소원 성취하시길 기원 합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6일, 민주평통SF협의회 2018년 시무식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는 지난 6일 오전 11시 ‘ 2018년 신년 임원 시무식’을 갖고, 지난 한해 사업을 결산하고 보강 할 점에 대한 논의와 2018년 사업에 대한 진지한 토론이 있었다.

2018년 사업은 출범시 계획했던 사업을 시행 및 강화하고 새로운 사업으로 북한 이탈민 지원 , 청소년 평통 조직에 따른 지원 및 장학금 지원, 기타 통일사업지원 등에 활력을 더 하기로 했다. 우선 “통일기금모금 바자회”를 개최는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고,

3월 말에 통일스트라익 볼링대회를 체육회 및 볼링협회와 함께 행사를 치르고 기획분과와 체육분과가 합동으로 행사를 주관 하기로 하였다.

또한 9월말에 범동포적으로 단축마라톤과 K-POP, 통일 그림그리기 대회 등을 함께 개최하는 대형 행사를 기획하고 시행키로 했다.

또한 2월2일 오후 6시에는 신임 박준용 총영사를 초청하여 통일에 대한 고견을 들어보는 “통일아카데미”를 개최하게된다. 장소는 팔로알토에 있는 미첼팍 커뮤니티센타로 확정되었다.

또한 연말에는 “통일 음악회”를 관객동원 1,000명을 목표로 면밀한 계획을 세우기로 하였다.

임원 모두 올해에 본국에서 열리는 전체회의에 만전을 기하고, 발표자 선정 등에 추천을 받기로 하였다.

<사진제공: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

사진: 앞줄 중앙이 정승덕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